인텔® Galileo 보드 에 대 한 저항기에 대 한 자습서 1 및 5 단계

문서

설치 및 설정

000006577

2019-06-10

화면에 숫자를 보는 것은 조금 지루한 얻을 수 있습니다. 이제 한 단계 더 나아가 마이크 데이터를 LED에 매핑합니다.

앞에서 설명한 것 처럼 회로를 통해 흐르는 전류의 양은 이해 하는 것이 중요 합니다. 우리는 회로 내에서 전류의 흐름을 제한 하는 저항기 를 사용 하 여 LED가 작동 하는 데 필요한 것 보다 더 많은 전기를 얻지 않도록 합니다.

LED를 자세히 살펴보면 양극 (양극)과 음극 (음수) 이라고 하는 길이가 서로 다른 두 개의 지점이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전기는 LED로 양극 (긴 다리, 양 전 하)을 통과 하 여 빛을 내 며 접지 된 음극 (짧은 다리, 음 전 하)으로 돌아갑니다.

저항기 값 계산

이것은 옴의 법칙입니다.
(작동 전압 순방향 전압)/전류 ( 암페어) = 저항기 값

회로에서 저항을 계산 하는 데 사용 되며 O 기호를 사용 하 여 "ω"으로 표시 됩니다.

  • 작동 전압: 전원 공급 장치에서 제공 하는 전압의 양 (5 볼트)
  • 순방향 전압: 사용 중인 LED (또는 센서)에 전원을 공급 하는 데 필요한 전압의 양 (2 볼트)
  • 전류: LED를 작동 하는 데 필요한 전류 양 (또는 센서)
  • 저항: 회로 내 전류를 조절 하는 데 필요한 저항의 양

우리의 LED는 20mA (밀리 암페어)의 전류를 사용 하 여 구울 수 있을 정도로 전력을 공급 합니다. 암페어 (암페어)는 전류에 사용 되는 측정 단위입니다.

기본 Led의 사양은 대부분의 일반적인 led 와 마찬가지로 2.0 V의 일반적인 순방향 전압과 20ma의 정격 순방향 전류가 있습니다.

20mA = 0.02 암페어

팁: 문서가 밀리 암페어의 값을 설명 하는 전류를 계산할 때 1000로 나누어 옴의 법칙에 사용 하십시오.

대부분의 이노 같이 인텔® Galileo 보드 는 5v (작동 전압)로 전원이 공급 됩니다. LED는 전원을 공급 하기 위해 2 V (순방향 전압)만을 필요로 하기 때문에, 우리는 그들 사이의 차이를 얻고 수식에 값을 채울 수 있습니다:

(작동 전압 순방향 전압)/전류 = 저항기 값

(5v-2 V)/0.02 암페어 =?

3/0.02 = 150

우리는이 회로를 완료 하기 위해 150 옴 저항이 나 이상이 필요 합니다.

올바른 저항기 선택

우리의 LED가 그들에 게 흐르는 전류의 적당 한 양을가지고 하기 위하여, 우리는 더 적은 전류가 흐를 수 있도록 저항을 증가 해야 합니다.

회로가 구동 될 때 전류의 적절 한 흐름이 발생할 수 있도록 150 ω 이상 걸릴 것입니다. 저항기에 값을 쓰는 것은 매우 어렵기 때문에 엔지니어는 저항기 값에 해당 하는 색상 코드 차트를 작성 했습니다. 이를 통해 올바른 저항기를 쉽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팁: 사용 중인 저항기 팩 뒷면에는 각 저항기 값에 사용 되는 색상을 나타내는 차트가 있습니다. 5 또는 6 밴드와 같이 다른 저항기를 사용 하는 경우 색상이 달라 집니다. 이후 밴드 저항기의 경우 제조업체 사양을 참조 하십시오.

저항 값의 각 숫자는 다른 색상에 해당 합니다. 저항기에 대해 4 밴드 색상 코드를 사용 하 고 있습니다.
우리가 사용 하 고 있는 저항기 팩 에서 정확 하 게 150 옴의 저항기가 없으므로 다음 색상 코드를 사용 하는 220 옴 저항기를 사용 합니다.

  • 2 적색
  • 2 적색
  • 0 브라운

팁: 세 번째 밴드는 이해 하기 까다로울 수 있습니다. 우리의 가치는 4 밴드 저항기에 220 이기 때문에, 우리는 다음 공식을 사용 합니다:
제 1 밴드 2 밴드 2 * X = 220
22 * x = 220
X에 대 한 해결: 220/22 = 10

우리는 우리에 게 빨간색, 빨간색, 갈색의 밴드를 주는 10 = 갈색, 우리의 4 밴드 저항 차트 (저항 패키지의 뒷면)에서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