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 ID: 000074105 콘텐츠 형태: 제품 정보 및 문서 마지막 검토일: 2012-09-11

외부 마스터 장치가 버스를 제어하도록 Cyclone III 또는 Cyclone IV E 장치 I/O 핀을 액티브 병렬(AP) 구성 버스의 삼중 상태로 설정하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환경

BUILT IN - ARTICLE INTRO SECOND COMPONENT
설명

다른 마스터가 AP 컨피그레이션 버스를 제어하려면 마스터가 최소 500ns 동안 nCONFIG low를 어설션하여 Cyclone® III 또는 Cyclone IV E 디바이스를 재설정하고 nCE high를 디어설션하여 Cyclone III 또는 Cyclone IV E 디바이스를 비활성화해야 합니다. 이렇게 하면 Cyclone III 또는 Cyclone IV E 디바이스가 재설정되고 AP 컨피그레이션 버스가 트리스테이트됩니다. 그런 다음 다른 마스터가 AP 컨피그레이션 버스를 제어합니다.

다른 마스터 디바이스가 완료되면 AP 컨피그레이션 버스를 해제한 다음 nCE 핀을 해제하고 마지막으로 nCONFIG를 로우로 펄스하여 컨피그레이션을 다시 시작합니다. AP 컨피그레이션 체계에서는 여러 마스터가 병렬 플래시를 공유하며 버스 제어는 nCE 핀에 의해 협상됩니다.

관련 제품

이 문서는 다음 항목에 적용됩니다. 1 제품

Cyclone® IV E FPGA

이 페이지의 콘텐츠는 원본 영어 콘텐츠에 대한 사람 번역 및 컴퓨터 번역의 조합으로 완성되었습니다. 이 콘텐츠는 편의와 일반적인 정보 제공을 위해서만 제공되었으며, 완전하거나 정확한 것으로 간주되어선 안 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과 번역 간 모순이 있는 경우, 영어 버전이 우선적으로 적용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을 확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