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 ID: 000077696 콘텐츠 형태: 문제 해결 마지막 검토일: 2012-09-11

일부 설계에 상수 입력이 있는 LPM_MULT 메가 함수가 포함된 경우 잘못 동작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환경

  • 시뮬레이션
  • BUILT IN - ARTICLE INTRO SECOND COMPONENT
    설명

    Quartus® II 소프트웨어 버전 9.1부터 10.1까지의 문제로 인해 물리적 합성 최적화는 Stratix® III, Stratix IV, Stratix V, Arria® II 및 HardCopy® 장치를 대상으로 하는 설계에 대해 잘못된 결과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이 문제는 가산기 LCELL을 구동하는 상수 생성 LCELL을 포함하는 LPM_MULT 메가 함수의 일부 구성을 포함하는 설계에 영향을 미칩니다.

    Quartus II 소프트웨어 버전 9.1 SP2, 10.0, 10.0 SP1 및 10.1에 대한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패치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버전 9.1 SP2, 10.0 및 10.0 SP1용 패치를 사용하면 현재 디자인을 분석하여 이 문제의 영향을 받았는지 확인할 수도 있습니다. 이 기능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이러한 패치에 대한 추가 정보 파일을 참조하십시오. 아래 링크에서 적절한 패치를 다운로드하고 설치합니다.



    이 문제는 Quartus II 소프트웨어 버전 10.1 SP1부터 해결되었습니다.

    관련 제품

    이 문서는 다음 항목에 적용됩니다. 13 제품

    HardCopy™ III ASIC 장치
    Stratix® V GX FPGA
    Stratix® V GT FPGA
    Stratix® V GS FPGA
    Stratix® V E FPGA
    Stratix® IV GX FPGA
    Stratix® IV GT FPGA
    Stratix® IV E FPGA
    Stratix® III FPGA
    HardCopy™ IV GX ASIC 장치
    HardCopy™ IV E ASIC 장치
    Arria® II GZ FPGA
    Arria® II GX FPGA

    이 페이지의 콘텐츠는 원본 영어 콘텐츠에 대한 사람 번역 및 컴퓨터 번역의 조합으로 완성되었습니다. 이 콘텐츠는 편의와 일반적인 정보 제공을 위해서만 제공되었으며, 완전하거나 정확한 것으로 간주되어선 안 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과 번역 간 모순이 있는 경우, 영어 버전이 우선적으로 적용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을 확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