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 ID: 000078599 콘텐츠 형태: 문제 해결 마지막 검토일: 2011-09-14

CompactFlash 카드에 액세스하는 동안 간헐적인 오류

환경

  • 인텔® Quartus® II 구독 에디션
  • BUILT IN - ARTICLE INTRO SECOND COMPONENT

    중요 문제

    설명

    Nios II 개발 키트 버전 5.0 이상 포함 인터페이싱에 적합한 CompactFlash 컨트롤러 주변 장치 Nios 개발 보드의 True IDE 모드에서 컴팩트 플래시 카드. True IDE 모드가 작동하려면 CompactFlash 카드에 입력이 필요합니다. ATASEL_N 전원을 켜는 동안 지면으로 구동해야 합니다.

    CompactFlash 컨트롤러 주변 장치는 구성 가능 전원 레지스터, Nios CompactFlash 카드에 전원을 순환하는 데 사용 금속 산화물 반도체 현장 효과 트랜지스터를 통한 II 소프트웨어 (MOSFET) Nios 개발 보드. 그러나 특정 개발에서 보드, CompactFlash 카드 전원이 완전히 꺼지지 않음 이 전원 사이클 작동 중. 이 상태 때문에 CompactFlash 전원 사이클 중에 핀을 ATASEL_N 샘플링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 핀이 접지로 구동될 때 FPGA 구성 후 작동합니다. 대신 CompactFlash 카드가 핀을 샘플링할 수 있습니다. ATASEL_N 개발 보드에 전원이 처음 적용될 때, I/O가 있는 경우 아직 FPGA(구성 FPGA 이전)에 의해 구동되지 않았습니다.

    해결 방법

    Nios 사용할 때 CompactFlash에 오류가 발생하는 경우 개발 보드는 다음 솔루션 중 하나를 시도해 보십시오.

    • 다른 CompactFlash 카드를 사용하십시오. 특정 카드 다른 사람보다 전력 순환 문제에 더 취약합니다.
    • Nios 개발 보드를 수정합니다. 이 경우 권장됩니다. 보드 수준의 수정에 익숙하고 편안합니다. CompactFlash 소켓에서 핀 9(ATASEL_N) 분리 Nios 개발 보드에 이 핀을 지면에 묶습니다.
    • CompactFlash 소켓은 엇갈리고 있는 번호 매기기 를 사용합니다. 핀(핀 1부터 시작: 1, 26, 2, 27, ...); CompactFlash 를 참조하십시오. 직각 표면 마운트 커넥터에 대한 연결 사양 이 커넥터의 정확한 사양을 위해. 이 수정은 영구적으로 True IDE 모드 작업을 활성화합니다.

    관련 제품

    이 문서는 다음 항목에 적용됩니다. 1 제품

    인텔® 프로그래밍 가능 장치

    이 페이지의 콘텐츠는 원본 영어 콘텐츠에 대한 사람 번역 및 컴퓨터 번역의 조합으로 완성되었습니다. 이 콘텐츠는 편의와 일반적인 정보 제공을 위해서만 제공되었으며, 완전하거나 정확한 것으로 간주되어선 안 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과 번역 간 모순이 있는 경우, 영어 버전이 우선적으로 적용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을 확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