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 ID: 000079133 콘텐츠 형태: 오류 메시지 마지막 검토일: 2012-09-11

오류: {인스턴스 이름}.avalon_슬레이브가 {number} 인터럽트 {인터럽트 신호 이름}과 연결되어 있지만 한 개만 허용됩니다/avalon_slave에는 {number} 인터럽트(인터럽트 신호)가 생성되지 않습니다.

환경

  • 인터럽트
  • BUILT IN - ARTICLE INTRO SECOND COMPONENT
    설명

    사용자 지정 구성 요소에 인터럽트 인터페이스 신호가 2개 이상 있고 Avalon-MM 슬레이브 인터페이스와 같은 주소 지정 가능한 인터페이스가 하나만 있는 경우, 각 인터럽트 발신자가 인디비시 어드레서블 인터페이스와 연결되어야 하기 때문에 SOPC Builder 또는 Qsys에서 이 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 오류를 방지하기 위해 사용자 지정 구성 요소에 Avalon-MM 슬레이브 인터페이스와 같은 주소 지정 가능한 인터페이스가 하나만 있는 경우 아래 단계를 따라 사용자 지정 구성 요소 설계를 수정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1. 인터럽트 신호는 내부적으로 OR'ed이며, 사용자 지정 구성 요소에는 주소 지정 인터페이스와 관련된 인터럽트 인터페이스 신호가 하나뿐입니다.
    2. 인터럽트 신호는 SOPC 빌더 또는 Qsys의 시스템 콘텐츠 탭에서 IRQ 설정을 통해 CPU에 연결됩니다.
    3. 사용자 지정 구성 요소에는 각 인터럽트 신호에 해당하는 메모리 매핑 레지스터가 있습니다.

      (또한 소프트웨어는 다음과 같이 작동해야 합니다.)

    4. CPU가 사용자 지정 구성 요소로부터 인터럽트로 수신된 후, CPU는 사용자 지정 구성 요소의 메모리 매핑 레지스터에 액세스하여 어떤 인터럽트 발생을 알 수 있습니다.
    5. 그 후 CPU가 해당 레지스터/비트를 지워 인터럽트 취소할 수 있습니다.

    관련 제품

    이 문서는 다음 항목에 적용됩니다. 1 제품

    인텔® 프로그래밍 가능 장치

    이 페이지의 콘텐츠는 원본 영어 콘텐츠에 대한 사람 번역 및 컴퓨터 번역의 조합으로 완성되었습니다. 이 콘텐츠는 편의와 일반적인 정보 제공을 위해서만 제공되었으며, 완전하거나 정확한 것으로 간주되어선 안 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과 번역 간 모순이 있는 경우, 영어 버전이 우선적으로 적용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을 확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