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 ID: 000079520 콘텐츠 형태: 문제 해결 마지막 검토일: 2014-05-16

MAX II 및 MAX V 장치에서 ALTUFM_OSC 사용할 때 EPE(Early Power Estimator Tool)가 PowerPlay Power Analyzer(PowerPlay Power Analyzer)보다 더 높은 전력을 보고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환경

BUILT IN - ARTICLE INTRO SECOND COMPONENT
설명

MAX ALTUFM_OSC 메가 기능 사용 시® II 또는 MAX V 장치, EPE 및 Quartus® 사용자 로직에서 oscena 포트가 '1'으로 하드코딩된 경우 II PPPA 전원 결과는 크게 다를 수 있습니다.

PPPA는 장치 간 연결을 고려하지 않으므로 전원 분석 중에 oscena='1'이 무시됩니다. Tthe EPE에는 기본적으로 '1'로 설정된 발진기 활성화 설정이 있으며,결과, PPPA 전력 번호는 EPE보다 훨씬 낮아질 것입니다. 

토글 속도를 원하는 값으로 쉽게 설정할 수 있으므로 oscena 핀이 물리적 입력 핀에 연결되어 있을 때 이 문제는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해결 방법

PPPA에서 oscena 포트\의 토글 속도를 설정하려면 아래 지침을 따르십시오.

  • 기술 맵 뷰어에서 oscena 포트를 찾습니다. 
  • 뷰어에 기록된 것과 정확하게 연결되어 있는 그물 이름을 할당 편집기로 복사합니다.
    • if oscena가 '1'에 묶여 있다는 점에 유의하십시오. 피터는 신호를 반전시키고 노드를 ~GND에 묶습니다.  oscena가 '0'에 연결되면, 피터는 신호를 반전시키고 노드를 VDD에 묶습니다.  이 경우 oscena='1', 반전이 구현되고 oscena가 ~GND에 연결된 활성 저신호가 되어 이 경우 순 이름이 됩니다.
  • 할당 이름을 정전기 확률로 설정합니다.  활성 저신호이기 때문에 0을 값으로 설정합니다. 

PPPA를 실행하면 이제 숫자가 EPE와 밀접하게 일치해야 합니다.

관련 제품

이 문서는 다음 항목에 적용됩니다. 3 제품

MAX® II Z CPLD
MAX® V CPLD
MAX® II CPLD

이 페이지의 콘텐츠는 원본 영어 콘텐츠에 대한 사람 번역 및 컴퓨터 번역의 조합으로 완성되었습니다. 이 콘텐츠는 편의와 일반적인 정보 제공을 위해서만 제공되었으며, 완전하거나 정확한 것으로 간주되어선 안 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과 번역 간 모순이 있는 경우, 영어 버전이 우선적으로 적용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을 확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