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 ID: 000079851 콘텐츠 형태: 문제 해결 마지막 검토일: 2011-10-12

Qsys: 시스템 생성 중 연결이 끊어진 인터페이스는 인터페이스가 선택 사항인 경우에도 경고를 발생합니다.

환경

  • 인텔® Quartus® II 구독 에디션
  • BUILT IN - ARTICLE INTRO SECOND COMPONENT

    중요 문제

    설명

    ALTPLL 또는 IP 코어가 포함된 Qsys 시스템인 경우 UniPHY 구성 요소에는 세대에 연결이 끊긴 인터페이스가 있습니다. 시간, Qsys는 인터페이스를 사용하더라도 다음과 유사한 오류를 발생합니다. 선택 사항입니다.

    Warning: top_system.sdram: sdram.status must be exported, or connected to a matching conduit. Warning: top_system.sdram: sdram.local_powerdown must be exported, or connected to a matching conduit.

    해결 방법

    구성 요소 또는 IP 작성자에게 문의하여 해당 구성 요소의 오류에 나열된 인터페이스는 필요하지 않습니다.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인터페이스가 선택 사항인 경우 이러한 경고를 무시하십시오. 만약 그들이 선택 사항이 아닌 인터페이스를 연결합니다.

    관련 제품

    이 문서는 다음 항목에 적용됩니다. 1 제품

    인텔® 프로그래밍 가능 장치

    이 페이지의 콘텐츠는 원본 영어 콘텐츠에 대한 사람 번역 및 컴퓨터 번역의 조합으로 완성되었습니다. 이 콘텐츠는 편의와 일반적인 정보 제공을 위해서만 제공되었으며, 완전하거나 정확한 것으로 간주되어선 안 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과 번역 간 모순이 있는 경우, 영어 버전이 우선적으로 적용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을 확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