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 ID: 000081160 콘텐츠 형태: 문제 해결 마지막 검토일: 2015-01-01

Quartus II 소프트웨어 버전 9.1 SP2 이전의 온칩 클램프 다이오드 할당에 대해 알려진 문제가 있습니까?

환경

BUILT IN - ARTICLE INTRO SECOND COMPONENT
설명

예, Quartus® II 9.1SP2 및 이전 버전의 어셈블러 버그로 인해 구성 파일은 논리 옵션 "PCI_IO" 설정에 관계없이 열 I/O 핀의 온칩 클램프 다이오드에 대한 기본 설정만 포함합니다.  영향을 받는 장치 제품군은 Stratix® III, Stratix IV, Hardcopy® III, Hardcopy IV 및 Arria® II GX 장치입니다.

PCI/PCI-X I/O 표준의 경우 온칩 클램프 다이오드는 항상 활성화되어 있습니다. 온칩 클램프 다이오드가 항상 활성화되어 오버슈트 전압으로부터 IO 버퍼를 보호하기 때문에 3.0V PCI/PCI-X IO 핀에는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3.3V/3.0V LVTTL/LVCMOS I/O 표준의 경우 온칩 클램프 다이오드는 항상 비활성화됩니다. 외부 클램프 다이오드 솔루션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동일한 Quartus II 소프트웨어 버전으로 컴파일되지만 온칩 클램프 다이오드의 설정이 다른 두 개의 .sof 파일(구성 파일)을 비교하여 어셈블러 버그의 영향을 받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두 파일에 바이너리 비트 차이가 없는 경우 이 버그의 영향을 받습니다.

어셈블러 버그가 Quartus II 소프트웨어의 향후 버전에서 수정됩니다. 이 때 온칩 클램프 다이오드를 제어해야 하는 경우 Quartus II 9.1 SP2를 설치하고 Linux 또는 PC 패치 2.06을 적용할 수 있습니다.

Quartus II software version 9.1 SP2 Linux Patch 2.06

Quartus II 소프트웨어 버전 9.1 SP2 Windows 패치 2.06

ReadMe 파일에는 Quartus II 소프트웨어 버전 9.1 SP2 및 패치 2.06 설치와 함께 설정해야 하는 INI 변수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Notepad를 사용하여 Quartus II .ini 파일을 만들 수 있습니다.  메모장을 시작하고 INI 변수를 파일에 복사합니다.  선택: 파일>Save As 및 파일 이름을 "quartus.ini"로 지정하고 "유형으로 저장"을 "모든 파일"로 변경하고 파일을 프로젝트 디렉토리에 저장합니다.

"유형으로 저장"을 "모든 파일"로 변경하지 않으면 Notepad가 파일 이름에 .txt를 추가하고 확장합니다.  이로 인해 Quartus II 소프트웨어가 quartus.ini 파일을 읽지 못하고 INI 변수를 올바르게 구현합니다.

관련 제품

이 문서는 다음 항목에 적용됩니다. 8 제품

HardCopy™ III ASIC 장치
Arria® II GX FPGA
Stratix® IV GT FPGA
Stratix® IV E FPGA
Stratix® IV GX FPGA
HardCopy™ IV GX ASIC 장치
HardCopy™ IV E ASIC 장치
Stratix® III FPGA

이 페이지의 콘텐츠는 원본 영어 콘텐츠에 대한 사람 번역 및 컴퓨터 번역의 조합으로 완성되었습니다. 이 콘텐츠는 편의와 일반적인 정보 제공을 위해서만 제공되었으며, 완전하거나 정확한 것으로 간주되어선 안 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과 번역 간 모순이 있는 경우, 영어 버전이 우선적으로 적용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을 확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