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 ID: 000081314 콘텐츠 형태: 문제 해결 마지막 검토일: 2006-02-13

Jam 표준 테스트 및 프로그래밍 언어(STAPL) 플레이어와 Jam STAPL ByteCode Player가 MasterBlaster 다운로드 케이블을 지원합니까?

환경

BUILT IN - ARTICLE INTRO SECOND COMPONENT
설명 아니요. 잼 STAPL 플레이어나 잼 STAPL 바이트코드 플레이어가 마스터블레이스터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케이블을 다운로드하십시오.

Altera 잼 STAPL 플레이어 대신 잼 STAPL 바이트코드 플레이어를 항상 사용할 것을 권장합니다. 프로그래밍 속도가 빨라지고 파일이 작아지고 임베디드 시스템으로 쉽게 포팅할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이 중 Altera Jam STAPL Player에 MasterBlaster 케이블 지원을 추가할 계획이 없습니다.

문의 Altera® Jam STAPL ByteCode Player를 사용하여 MasterBlaster 지원 응용 프로그램.

관련 제품

이 문서는 다음 항목에 적용됩니다. 1 제품

인텔® 프로그래밍 가능 장치

이 페이지의 콘텐츠는 원본 영어 콘텐츠에 대한 사람 번역 및 컴퓨터 번역의 조합으로 완성되었습니다. 이 콘텐츠는 편의와 일반적인 정보 제공을 위해서만 제공되었으며, 완전하거나 정확한 것으로 간주되어선 안 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과 번역 간 모순이 있는 경우, 영어 버전이 우선적으로 적용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을 확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