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 ID: 000081567 콘텐츠 형태: 문제 해결 마지막 검토일: 2012-09-11

트랜시버가 있는 여러 개의 트리플 스피드 이더넷 인텔® FPGA IP 인스턴스가 동일한 트랜시버 사분면에 맞지 않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환경

  • 이더넷
  • BUILT IN - ARTICLE INTRO SECOND COMPONENT
    설명

    트랜시버용 클럭 동기화기가 트랜시버의 전원 다운 입력에 추가되어 동일한 전원 다운 입력 소스로 구동되지 않는 각 TSE 트랜시버 블록에 대한 전원 다운 입력이 발생했기 때문입니다.

     

     

    해결 방법

    다음 패치는 각 IP TSE 트랜시버 블록에 전원이 공급되는 신호가 일반화되도록 하는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다음 링크에서 해당 Quartus® II 소프트웨어 버전 10.1SP1 패치 1.77을 다운로드하십시오.

    주의:

    이 패치를 설치하기 전에 Quartus II 10.1 SP1 소프트웨어를 이전에 설치했거나 Quartus II 10.1 SP1 소프트웨어를 설치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패치가 올바르게 설치되지 않고 Quartus II 소프트웨어가 제대로 실행되지 않습니다.

    패치를 설치한 후 설계를 컴파일하기 전에 트리플 스피드 이더넷 인텔® FPGA IP 재생성하십시오.

    관련 제품

    이 문서는 다음 항목에 적용됩니다. 1 제품

    인텔® 프로그래밍 가능 장치

    이 페이지의 콘텐츠는 원본 영어 콘텐츠에 대한 사람 번역 및 컴퓨터 번역의 조합으로 완성되었습니다. 이 콘텐츠는 편의와 일반적인 정보 제공을 위해서만 제공되었으며, 완전하거나 정확한 것으로 간주되어선 안 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과 번역 간 모순이 있는 경우, 영어 버전이 우선적으로 적용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을 확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