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 ID: 000082006 콘텐츠 형태: 오류 메시지 마지막 검토일: 2012-09-11

오류: PLL "pll"은 테스트 전용 매개변수 self_reset_on_gated_loss_lock 사용하지만 매개변수는 테스트 모드에서만 사용해야 합니다.

환경

BUILT IN - ARTICLE INTRO SECOND COMPONENT
설명

잠금 손실 시 자체 재설정 기능을 사용하여 설계에 PLL이 인스턴스화되었을 때 Quartus® II 버전 7.0에서 이 오류가 시작됩니다.  이 기능은 Quartus II 6.1에서 지원되었지만 제대로 작동하지 않으므로 버전 6.1 이후 모든 버전의 Quartus II 소프트웨어에서 지원이 제거되었습니다.  이 기능에 대한 지원 제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Stratix® II Errata Sheet 또는 Quartus II 버전 7.0 장치 지원 릴리스 노트 를 참조하십시오.

Quartus II 소프트웨어에서 이 오류를 해결하려면 MegaWizard® 플러그인 관리자에서 PLL 파일을 엽니다.  MegaWizard GUI가 열리면 PLL을 다른 변경 없이 "마침"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PLL 래퍼 파일은 "자체 재설정" 옵션 없이 다시 생성되며 성공적으로 컴파일할 수 있습니다.

관련 제품

이 문서는 다음 항목에 적용됩니다. 2 제품

Stratix® II GX FPGA
Stratix® II FPGA

이 페이지의 콘텐츠는 원본 영어 콘텐츠에 대한 사람 번역 및 컴퓨터 번역의 조합으로 완성되었습니다. 이 콘텐츠는 편의와 일반적인 정보 제공을 위해서만 제공되었으며, 완전하거나 정확한 것으로 간주되어선 안 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과 번역 간 모순이 있는 경우, 영어 버전이 우선적으로 적용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을 확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