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 ID: 000084672 콘텐츠 형태: 문제 해결 마지막 검토일: 2012-09-11

소프트 IP PCIe* 코어가 내 Avalon®-MM 메모리 읽기 요청을 PCIe* 버스에 보내지 않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환경

  • 인텔® Quartus® II 구독 에디션
  • PCI Express*용 IP_Compiler
  • BUILT IN - ARTICLE INTRO SECOND COMPONENT
    설명

    SOPC 빌더가 생성한 소프트 IP PCIe*의 버그로 인해 코어가 PCIe* 버스에 메모리 읽기 요청(MRD)을 보내지 않을 수 있지만 Avalon®-MM 인터페이스에 올바르게 표시됩니다.

    이 문제는 Avalon®-ST 인터페이스 또는 하드 IP PCIe* 코어를 사용하는 소프트 IP에는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Quartus® II 소프트웨어 버전 10.1을 사용하는 경우 다운로드하여 다음 패치를 설치하여 이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현재 이전 Quartus® II 소프트웨어 버전에 대한 해결 방법은 없습니다. 이전 버전의 Quartus II 도구를 사용하는 경우 인텔®은 Quartus® II 버전 11.0 소프트웨어로 이동하는 것이 좋습니다.

    관련 제품

    이 문서는 다음 항목에 적용됩니다. 7 제품

    Stratix® IV GT FPGA
    Stratix® II GX FPGA
    Stratix® IV GX FPGA
    Arria® II GX FPGA
    Stratix® GX FPGA
    Cyclone® IV GX FPGA
    Arria® GX FPGA

    이 페이지의 콘텐츠는 원본 영어 콘텐츠에 대한 사람 번역 및 컴퓨터 번역의 조합으로 완성되었습니다. 이 콘텐츠는 편의와 일반적인 정보 제공을 위해서만 제공되었으며, 완전하거나 정확한 것으로 간주되어선 안 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과 번역 간 모순이 있는 경우, 영어 버전이 우선적으로 적용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을 확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