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 ID: 000084696 콘텐츠 형태: 문제 해결 마지막 검토일: 2012-09-11

자동 잠금 모드로 구성된 Stratix® IV GX/GT 트랜시버 CDR은 PCIe 모드를 제외한 다른 모드에서 rx_freqlocked 신호를 계속 유지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환경

BUILT IN - ARTICLE INTRO SECOND COMPONENT
설명

Stratix® IV GX/GT CDR 장치가 PCIe 모드를 제외한 다른 모드에서 신호가 유지되는 rx_freqlocked 이유에 대한 설명은 Stratix IV GX Errata Sheet(PDF)Stratix IV GT Errata Sheet(PDF)를 참조하십시오.

    해결 방법

    Quartus® II 소프트웨어 버전 9.1 SP2 및 10.0 SP1용 소프트웨어 솔루션을 제공하는 패치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래 링크에서 해당 패치를 다운로드하고 설치하십시오.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소프트웨어 솔루션은 10.0 SP1 이후 Quartus II 소프트웨어 버전에 완전히 통합되어 있으므로 패치 설치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소프트웨어 패치는 아래에 표시된 특정 이전 패치와 호환되지 않습니다. 호환되지 않는 패치 중 하나를 사용하는 경우 그림 1에 설명된 리셋 시퀀스와 관련된 대체 솔루션을 검토하거나 호환되는 패치가 필요한 경우 mysupport.altera.com 서비스 요청을 제출하십시오.

     

     

    트랜시버가 기본 모드로 구성되고 SATA 또는 SAS 프로토콜과 같은 신호가 필요한 rx_signaldetect 경우 매개변수 편집기를 다시 실행하여 IP 기능을 재생성하고 디자인을 다시 컴파일해야 합니다. 또한 명령줄에서 다음을 실행하여 매개변수 편집기를 거치지 않고 IP 기능을 재생성할 수도 있습니다.

    qmegawiz -silent

    여기서 altgx_file IP 기능 변형 파일의 이름입니다.

    트랜시버가 PCIe 모드를 제외한 다른 모드로 구성되어 있고 rx_signaldetect 신호가 필요하지 않은 경우 전체 컴파일을 수행할 필요 없이 Quartus II 소프트웨어 어셈블러 단계를 다시 실행할 수 있습니다.

    대체 솔루션

    위의 소프트웨어 솔루션에 대한 대안으로, 아래 설명된 리셋 시퀀스 솔루션을 적용하고 그림 1의 파형에 설명되어 있는 리셋 시퀀스 솔루션을 적용하여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그림 1. 시퀀스 웨이브폼 재설정

    1. rx_analogreset 신호와 rx_digitalreset 신호를 주장합니다.
    2. 신호가 rx_freqlocked[0..n-1] 낮아지면 트랜시버가 참조 클럭(참조로 잠금)으로 잠기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3. 신호를 디저트합니다 rx_analogreset . 신호를 전송 rx_analogreset 하기 전에 수신기 입력에 데이터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4. 신호가 rx_freqlocked[0..n-1] 높아질 것이며, 이는 트랜시버가 데이터에 잠기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5. 마지막 rx_freqlocked 신호가 높아진 후 약 4 μs(tLTD_Auto)가 신호가 해제됩니다rx_digitalreset.

    이 페이지의 콘텐츠는 원본 영어 콘텐츠에 대한 사람 번역 및 컴퓨터 번역의 조합으로 완성되었습니다. 이 콘텐츠는 편의와 일반적인 정보 제공을 위해서만 제공되었으며, 완전하거나 정확한 것으로 간주되어선 안 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과 번역 간 모순이 있는 경우, 영어 버전이 우선적으로 적용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을 확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