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 ID: 000084774 콘텐츠 형태: 제품 정보 및 문서 마지막 검토일: 2012-09-11

구성 전에 장치 현재 소비량을 어떻게 추정합니까?

환경

BUILT IN - ARTICLE INTRO SECOND COMPONENT
설명

전원이 공급되지만 구성되지 않은 장치의 전력 소비량은 PowerPlay 조기 전력 추정기(EPE) 또는 Quartus® II PowerPlay Power Analysis 도구를 사용하여 추정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도구 중 하나를 사용하면 장치 정적 전류 소비량을 추정할 수 있도록 리소스를 최소화하거나 사용하지 않는 디자인을 만들어야 합니다.  다음 예외를 제외하고 장치 구성 이전의 장치 전력 소비를 대표합니다.

  • I/O 정적 전력은 활성 상태인 약한 풀업 저항으로 인해 구성 이전의 도구 추정치보다 큽니까.  핫소켓을 지원하는 모든 Altera® 장치는 I/O 핀을 트라이스테이트하고 약한 풀업 저항기를 통해 VCCIO로 끌어올려줍니다.  장치 데이터시트에서 약한 풀업 저항기 값을 확인하고 각 I/O 핀을 통해 흐르는 잠재적 DC 전류를 수동으로 계산하고 해당 값을 장치의 I/O 핀 수로 곱할 수 있습니다.  Stratix® - 시리즈 장치에는 장치 구성 전에 약한 풀업 저항기를 비활성화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전용 핀(nIO_PULLUP)이 있습니다.
  • 아날로그 PLL 전류는 Quartus II PowerPlay Power Analysis Tool에서 보고한 것보다 구성 이전에 더 높을 수 있습니다.  설계에 PLL이 사용되지 않으면 VCO가 종료되어 전원이 최소화됩니다.  구성에 앞서 VCO가 실행되므로 EPE를 사용하여 VCO 주파수 값을 입력하여 아날로그 PLL 전압 공급에서 소비되는 전력을 추정할 수 있습니다.  보수적인 전력 추정치를 위해 장치 데이터시트에 지정된 대로 지원되는 VCO 범위의 하이엔드에 VCO 주파수를 입력해야 합니다.

관련 제품

이 문서는 다음 항목에 적용됩니다. 1 제품

인텔® 프로그래밍 가능 장치

이 페이지의 콘텐츠는 원본 영어 콘텐츠에 대한 사람 번역 및 컴퓨터 번역의 조합으로 완성되었습니다. 이 콘텐츠는 편의와 일반적인 정보 제공을 위해서만 제공되었으며, 완전하거나 정확한 것으로 간주되어선 안 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과 번역 간 모순이 있는 경우, 영어 버전이 우선적으로 적용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을 확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