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 ID: 000085419 콘텐츠 형태: 문제 해결 마지막 검토일: 2012-09-11

Stratix iV EP4SGX230 엔지니어링 샘플(ES) 장치의 JTAG ID가 프로덕션 장치와 동일합니까?

환경

BUILT IN - ARTICLE INTRO SECOND COMPONENT
설명

예, Stratix 대한 JTAG ID®IV EP4SGX230 ES 장치는 프로덕션 장치와 동일합니다. JTAG ID는 024090DD입니다.

JTAG ID는 엔지니어링 샘플 및 프로덕션 장치와 동일하지만 구성/프로그래밍 파일은 호환되지 않습니다.  원래 ES 장치를 대상으로 하는 설계는 대상 생산 장치로 다시 컴파일되어야 합니다.

프로덕션 장치에 ES 프로그래밍 파일을 프로그래밍하거나 vise versa를 프로그래밍하려는 시도가 있는 경우 장치는 비트스트림을 거부하고 CONF_DONE 높이 가지 못합니다.

관련 제품

이 문서는 다음 항목에 적용됩니다. 1 제품

Stratix® IV GX FPGA

이 페이지의 콘텐츠는 원본 영어 콘텐츠에 대한 사람 번역 및 컴퓨터 번역의 조합으로 완성되었습니다. 이 콘텐츠는 편의와 일반적인 정보 제공을 위해서만 제공되었으며, 완전하거나 정확한 것으로 간주되어선 안 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과 번역 간 모순이 있는 경우, 영어 버전이 우선적으로 적용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을 확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