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 ID: 000085519 콘텐츠 형태: 설치 및 설정 마지막 검토일: 2015-10-27

서명되지 않은 드라이버를 설치하면 Windows 8.1에서 실행되는 OpenCL에 대한 Altera SDK에 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환경

  • 인텔® Quartus® Prime Pro Edition
  • OpenCL™용 인텔® FPGA SDK
  • BUILT IN - ARTICLE INTRO SECOND COMPONENT

    중요 문제

    설명

    Windows 8.1에서 OpenCL 버전 15.1용 Altera SDK를 실행하고 설치하는 경우 서명되지 않은 드라이버의 경우 다음과 같은 오류 메시지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difx_install_preinstall_inf: err e000024b, last event 0, last error 0. UNKNOWN

    difx_install_preinstall_inf: err e000022f, last event 0, last error 0. UNKNOWN

    해결 방법

    서명되지 않은 드라이버를 설치하기 전에, 드라이버 서명 집행을 비활성화하십시오. 다음 단계를 수행합니다.

    1. Windows 로그인 화면 또는 참 바 아래에서 전원을 엽니다. 옵션 메뉴.
    2. 전원에서 다시 시작을 클릭하는 동안 Shift 키를 누릅니다. 옵션 메뉴.
    3. 컴퓨터가 재부팅된 후 문제 해결 옵션을 선택합니다.
    4. 고급 옵션을 선택합니다.
    5. 시작 설정을 선택합니다.
    6. 메시지가 표시되면 다시 시작을 클릭하여 재부팅합니다. 컴퓨터.
    7. 시작 설정 메뉴가 나타나면 F7 키를 눌러 드라이버 서명 적용 비활성화 옵션을 선택합니다.

    컴퓨터를 다시 시작한 후 서명되지 않은 드라이버를 설치할 수 있습니다.

    관련 제품

    이 문서는 다음 항목에 적용됩니다. 1 제품

    인텔® 프로그래밍 가능 장치

    이 페이지의 콘텐츠는 원본 영어 콘텐츠에 대한 사람 번역 및 컴퓨터 번역의 조합으로 완성되었습니다. 이 콘텐츠는 편의와 일반적인 정보 제공을 위해서만 제공되었으며, 완전하거나 정확한 것으로 간주되어선 안 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과 번역 간 모순이 있는 경우, 영어 버전이 우선적으로 적용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을 확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