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 ID: 000086926 콘텐츠 형태: 제품 정보 및 문서 마지막 검토일: 2017-11-25

Quartus Prime 프로그래머에서 IO 핀 스테이트 파일(.ips)을 MAX II 및 MAX V 프로그래밍 파일(.pof)에 올바르게 저장할 수 있습니까?

환경

  • 인텔® Quartus® Prime Pro Edition
  • BUILT IN - ARTICLE INTRO SECOND COMPONENT
    설명

    두 개의 파일이 필요 없도록 .ips의 핀 상태 정보를 .pof에 저장할 수 있습니다.  .ips 파일에서 .pof 파일에 핀 상태 정보를 저장하려면 다음 단계를 따르십시오.

    1. Quartus Prime Programr에서 .pof 파일을 추가합니다.

    2. .pof 파일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IPS 파일 추가를 선택하여 .ips 파일을 추가합니다.

    3. .ips 파일을 추가한 후 프로그래머에서 ISC CLAMP 확인란을 켭니다.

    4. 파일 메뉴에서 다른 이름으로 저장을 선택합니다.

    5. 파일 이름을 지정하고 체인 설명 파일(.cdf)으로 저장합니다.

    .cdf 파일을 열 때마다 .pof와 .ips 파일이 함께 포함됩니다. 그런 다음 ISP 클램프 모드에서 MAX II 또는 MAX V 장치를 프로그래밍할 수 있습니다.

     

    관련 제품

    이 문서는 다음 항목에 적용됩니다. 2 제품

    MAX® II CPLD
    MAX® V CPLD

    이 페이지의 콘텐츠는 원본 영어 콘텐츠에 대한 사람 번역 및 컴퓨터 번역의 조합으로 완성되었습니다. 이 콘텐츠는 편의와 일반적인 정보 제공을 위해서만 제공되었으며, 완전하거나 정확한 것으로 간주되어선 안 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과 번역 간 모순이 있는 경우, 영어 버전이 우선적으로 적용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을 확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