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 ID: 000087112 콘텐츠 형태: 문제 해결 마지막 검토일: 2015-08-29

RapidIO IP 코어 사용자 가이드가 Arria 10개 IP 코어 변형의 ModelSim 시뮬레이션에 대한 잘못된 TOP_LEVEL_NAME 나열합니다.

환경

  • 인텔® Quartus® II 구독 에디션
  • BUILT IN - ARTICLE INTRO SECOND COMPONENT

    중요 문제

    설명

    ModelSim에서 시뮬레이션용 RapidIO IP 코어 최상위 파일의 이름 IP 코어 시뮬레이션을 위해 IP 코어 v14.1 이상에서 시뮬레이터 변경 비 Arria 10 장치를 대상으로 하는 변형. 사용자 가이드에 파일 이름이 나열되어 있습니다. tb. 그러나 IP 코어 버전에서 시작하는 올바른 파일 이름 14.1은 rapidio_0.tb입니다. RapidIO 메가코어 기능 사용자 이 변경 내용으로 가이드가 업데이트되지 않았습니다.

    Arria 10가지 변형과 유사한 문제는 ModelSim 시뮬레이션에 대한 RapidIO 코어 사용자 가이드 목록 잘못된 TOP_LEVEL_NAME 참조하십시오. 10개의 IP 코어 변형을 Arria.

    Arria 10가지 변형에 대한 관련 문제는 RapidIO IP 코어 사용자 가이드 목록 시뮬레이션에 대한 오래된 지침을 참조하십시오. 비 Arria 10 IP 코어 변형.

    해결 방법

    ModelSim에서 비 Arria 10 RapidIO IP 코어를 시뮬레이션해야 합니다. rapidio_0.tb로 설정된 시뮬레이터TOP_LEVEL_NAME. 에 대한 ip 코어의 비 Arria 10가지 변형, 시뮬레이션 명령 교체

    set TOP_LEVEL_NAME tb

    새로운 시뮬레이션 명령과 함께

    set TOP_LEVEL_NAME rapidio_0.tb

    이 문제는 RapidIO MegaCore 기능 사용자 가이드의 향후 버전에서 해결됩니다.

    관련 제품

    이 문서는 다음 항목에 적용됩니다. 1 제품

    인텔® 프로그래밍 가능 장치

    이 페이지의 콘텐츠는 원본 영어 콘텐츠에 대한 사람 번역 및 컴퓨터 번역의 조합으로 완성되었습니다. 이 콘텐츠는 편의와 일반적인 정보 제공을 위해서만 제공되었으며, 완전하거나 정확한 것으로 간주되어선 안 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과 번역 간 모순이 있는 경우, 영어 버전이 우선적으로 적용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을 확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