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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tel.com 검색 사용

몇 가지 방법을 통해 Intel.com 사이트 전체를 간편하게 검색할 수 있습니다.

  • 브랜드 이름: 코어 i9
  • 문서 번호: 123456
  • Code Name: Emerald Rapids
  • 특별 운영자: "Ice Lake", Ice AND Lake, Ice O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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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 인텔® 데스크탑 박스형 프로세서 – 부팅 안됨/표시 안됨 문제 해결 마법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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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텔® 데스크탑 박스형 프로세서 – 부팅 안됨/표시 안됨 문제 해결 마법사

페이지

인텔® 데스크탑 박스형 프로세서에 대한 부팅 안 됨/전력 없음/표시 안 됨 문제 해결 마법사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배너

이 단계별 마법사를 사용하면 컴퓨터가 제대로 시작되지 않을 경우 문제를 쉽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참고:
이 마법사는 인텔® 데스크탑 박스형 프로세서에만 적용됩니다. 이러한 문제 해결 팁은 인텔® 프로세서를 사용하여 자체 PC 시스템을 구축하기 위한 용도로 제공됩니다. PC가 Acer, ASUS, Dell, Hewlett-Packard 또는 Lenovo와 같은 컴퓨터 제조업체의 OEM 시스템인 경우에는 제조업체에 연락하여 문제 해결 지원을 받을 것을 권장합니다.

전에는 이 컴퓨터가 정상적으로 작동했습니까?
예
아니요
새 컴퓨터 빌드입니까?
예
아니요

샘플 이미지:

눈에 띄는 LED

마더보드에 LED가 보입니까?
예
아니요
팬이 회전하고 있습니까?
예
아니요
  1. 모든 팬이 올바르게 꽂혀 있는지 확인합니다.
  2. 전원 케이블이 콘센트와 컴퓨터에 꽂혀 있는지 확인합니다.
  3. 전원 콘센트가 제대로 작동하는지 확인합니다.
  4. 전원 스위치가 마더보드 전면 패널 헤더에 제대로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올바른 전면 패널 헤더 핀아웃 정보는 마더보드 설치 안내서 참조).

    전면 패널

  5. 전원 공급 장치 뒷면에 있는 전원 스위치가 켜져 있는지 확인합니다.



  6. 정상인 것으로 알려진 전원 공급 장치를 사용하여 컴퓨터를 테스트해 봅니다.
제안된 모든 전원 연결을 확인한 후 문제가 해결되었습니까?
예
아니요

샘플 이미지:

POST 코드

전원 자체 테스트(POST) 코드 또는 신호음이 있습니까?
예
아니요
  1. 각 메모리 모듈을 개별적으로, 한 번에 하나씩 테스트합니다.
  2. 비어 있는 각 메모리 슬롯을 테스트합니다.

팁: 일부 마더보드는 올바른 POST/부팅을 위해 특정 메모리 구성이 필요할 수 있으므로 마더보드 공급업체 설치 안내서의 올바른 메모리 설치 단계를 확인하십시오.

모든 메모리 모듈과 슬롯을 테스트한 후 문제가 해결되었습니까?
예
아니요
BIOS 복구/응급 모드를 사용하는 경우 시스템 BIOS를 업데이트해 봅니다. 자세한 내용은 마더보드 공급업체에 문의하십시오.
BIOS를 업데이트한 후 문제가 해결되었습니까?
예
아니요

현재 BIOS 구성에 문제가 있을 수 있습니다. CMOS를 지우면 BIOS 설정을 출하 시 기본값으로 재설정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CMOS를 지우는 방법은 이 페이지를 참조하십시오.
BIOS 설정 재설정을 위해 CMOS를 지우는 방법

CMOS를 지운 후 문제가 해결되었습니까?
예
아니요

이 문제 해결 마법사를 사용하여 문제가 해결되지 않아 유감입니다.

추가 지원이 필요하면 인텔 고객 지원팀에 문의하십시오.

원활하게 고객 지원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다음 정보를 준비해 주십시오.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되는 자세한 정보를 묻는 메시지가 표시될 수도 있습니다.

  • 프로세서 배치 번호(FPO) 및 일련 번호(ATPO) (프로세서의 소매 상자 또는 프로세서 자체의 표시에서 두 숫자를 찾을 수 있습니다.)
  • 문제에 대한 정확한 증상
  • 이미 시도한 내용

다음과 같이 컴퓨터 구성에 대한 최근 변경을 취소합니다.

  • 설치된 새 하드웨어(PCI 익스프레스 카드, 하드 드라이브, SSD, 새 RAM 모듈, 전원 공급 장치, 비디오 카드 등).
  • 최근 BIOS/UEFI 업데이트.
이전 변경을 되돌린 후 문제가 해결되었습니까?
예
아니요

다음 데이터베이스를 확인하여 마더보드가 프로세서와 호환되는지 확인하십시오.
인텔® 데스크탑 호환성 도구

참고: 일부 마더보드에는 특정 프로세서를 지원하기 위해 특정 BIOS 업데이트가 필요할 수도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마더보드 공급업체에 문의하십시오.

마더보드와 프로세서 간 호환성을 확인하고 호환되는지 확인하기 위해 필요한 변경 작업을 수행한 후 문제가 해결되었습니까?
예
아니요
  1. 프로세서가 소켓에 제대로 장착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프로세서 설치

  2. 표준 팬 방열판 설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다음을 참조하십시오: 박스형 인텔® 프로세서 팬 방열판 푸시 핀 재설정



  3. 소켓을 통한 프로세서 설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인텔® 프로세서 설치 지원을 참조 하십시오.

이 문제 해결 마법사를 사용하여 문제를 해결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인텔 제품에 대한 지원이 필요하면 언제든 먼저 인텔 지원 웹사이트를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올바른 POST 코드 의미/해석은 마더보드 공급업체에 문의하십시오.
POST 코드/신호음이 프로세서에 문제가 있음을 나타냅니까?
예
아니요
POST 코드/신호음이 DRAM 메모리에 문제가 있음을 나타냅니까?
예
아니요

현재 BIOS 구성에 문제가 있을 수 있습니다. CMOS를 지우면 BIOS 설정을 출하 시 기본값으로 재설정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CMOS를 지우는 방법은 이 페이지를 참조하십시오.
BIOS 설정 재설정을 위해 CMOS를 지우는 방법

CMOS를 지운 후 문제가 해결되었습니까?
예
아니요

다음 구성 요소의 장애가 문제의 원인일 수 있습니다.

  • 마더보드
  • 전원 공급 장치
  • 메모리
  • 비디오 카드

각 구성 요소를 테스트하여 제대로 작동하는지 확인합니다.

모든 모든 구성 요소를 테스트한 후 문제가 해결되었습니까?
예
아니요
  1. 메모리 모듈을 다시 장착합니다.
  2. 각 메모리 모듈을 개별적으로, 한 번에 하나씩 테스트합니다.
  3. 비어 있는 각 메모리 슬롯을 테스트합니다.
  4. 일부 마더보드는 올바른 POST/부팅을 위해 특정 메모리 구성이 필요할 수 있으므로 마더보드 공급업체 설치 안내서의 올바른 메모리 설치 단계를 확인하십시오.
  5. 마더보드 공급업체가 권장하는 경우 최신 BIOS를 설치합니다.
모든 메모리 모듈과 슬롯을 테스트한 후 문제가 해결되었습니까?
예
아니요
세션 요약







드라이버 및 소프트웨어

사양

커뮤니티 지원

보증 정보

인텔 제품 서비스 및 보증 옵션에 관해 궁금한 사항에 대한 답변을 찾아보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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