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를 위해 설계된 엔터프라이즈 원격 PC 관리
비즈니스의 다양한 위치에서 여러 회사 소유의 장치와 개인 장치가 작동하고 있을 것입니다. 비즈니스급 원격 모니터링 및 관리(RMM) 기능은 비용과 복잡성을 줄이는데 도움을 줍니다. 장치가 온프레미스 또는 오프프레미스에 있는지에 관계없이 하드웨어 기반 도구를 탑재한 새 장치는 비즈니스가 원격 IT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해줍니다. 이로 인해 현장 기반의 지원과 다운타임이 감소합니다.
비즈니스를 위한 현대의 관리 가능성
많은 비즈니스의 경우 대부분의 장치가 IT 직원이 상주하는 곳에 위치한 것은 아닙니다. 오늘날의 장치는 온프레미스 장치, 원격 장치를 비롯해 자동판매기, ATM, 컨퍼런스룸의 허브 장치 등 사용자가 없는 장치를 포함합니다. 인텔® v프로® Enterprise를 IT 직원은 원격으로 손상된 드라이버, 응용 프로그램 소프트웨어, 반응하지 않는 시스템의 OS를 수리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분산된 환경은 관리 가능성을 더욱 복잡하고 어려우며 시간 소모적인 작업으로 바꾸어 놓습니다. 장치 관리에 대한 수요는 증가하고 있습니다. 2030년까지 1250억 대의 연결된 장치가 존재할 것이라고 예상됩니다.3 사용자는 장치가 항상 준비되어 있고 최상의 상태이며 높은 성능을 발휘하기를 기대합니다. 사실, 올바른 장치를 보유하면 비즈니스 수익에 영향을 미칩니다. 컴퓨터의 총 소유비용(TCO)의 80%는 유지관리와 기술 지원에 기인합니다.t.4 잘 관리된 장치는 또한 더 안전합니다. 진화하는 사이버 보안 위협을 염두에 두면 매우 중요한 요소입니다.
관리 가능성을 위해 하드웨어 기반 도구를 사용해야 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엔터프라이즈 원격 관리를 위한 하드웨어 기반 도구를 통해 IT 팀은 소프트웨어 및 하드웨어 수준에서 프로세스를 처리할 수 있습니다. 즉, 장치는 위치에 관계없이 모니터링, 유지보수 및 관리될 수 있습니다.
원격 PC 관리를 통해 IT 팀은 장치에 최신 운영 체제(OS), 안티바이러스 및 맬웨어 검사 소프트웨어가 탑재되어 있도록 보장할 수 있습니다. 업무 시간 외 패칭은 생산성에 미치는 업데이트의 영향을 최소화합니다.
원격 장치 관리를 통해 IT 팀은 텔레메트리를 적용해 문제를 해결하고, 진단하고, 교정 조치를 이행할 수 있습니다. 이로서 반응형 관리에서 선제적 관리로 진화하게 됩니다.
2019년 인텔에서 의뢰하고 Forrester Consulting에서 연구한 결과에 따르면 설문조사에 응한 IT 관리자의 77%가 새로운 인텔 v프로® 기반 장치(Windows* 10 실행)가 이전 장치 대비 관리하기가 더 수월했다고 답했습니다.5
원격 관리 사용 사례
원격 관리는 장치가 안전하고 최적화된 상태로 기능할 수 있도록 합니다. 풍부한 기능의 장치 플랫폼을 통해 IT 팀은 여러 가지 핵심 사용 사례에 강력한 도구 모음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OS 및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OS 업데이트 및 소프트웨어 구축은 특히 IT 팀에 어려운 작업일 수 있습니다. 지속적인 보안 위협으로 더 빈번한 업데이트가 필요하여 더욱 복잡해졌습니다. 모빌리티와 지원해야 할 장치의 수를 생각해보면 그렇습니다. 이를 포함한 기타 요소는 비현실적인 직접 업데이트나 수동 업데이트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원격 IT 관리를 통해 귀하의 팀은 고용량 OS 업데이트와 소프트웨어 출시를 자동화하여 가장 적합한 작업 일정에 따라 프로세스를 간소화할 수 있습니다.
패치 관리
원격 관리를 사용하면 IT 팀은 원격 복구 또는 향상된 보안을 지원하는 자동화된 패치 업데이트를 이행할 수 있습니다. IT 팀은 또한 근무 외 시간에 시스템을 켜고 패치를 배포할 수 있습니다.
장치 교체
오늘날의 비즈니스는 정기적으로 장치를 교체하여 성능을 향상할 뿐만 아니라 엔드포인트 보안과 장치의 관리 가능성을 향상하려는 경향이 있습니다. 대역 내 및 대역 외 관리, 키보드, 비디오, 마우스(KVM) 제어, 전원 켜기/끄기 기능은 직원과 장치가 다른 위치에 있는 경우 IT 팀이 장치를 교체하는 것을 지원할 수 있습니다.
장치 문제 해결
원격 관리 기능을 사용하면 IT 팀은 선제적으로 문제를 해결하고, 진단하고, 올바른 솔루션을 구현할 수 있습니다. IT 팀은 실시간 텔레메트리 분석을 활용하고 빠르게 시스템 문제를 진단하여 해결 조치를 이행할 수 있습니다. 또한 텔레메트리는 직원에게 복구 옵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자체 지원 도구에 적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