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 견적 요청 교육
변경 요청
변경 요청은 승인되었거나 수주한 견적 라인에 특별히 적용되는 공식적인 인텔 견적 요청(IQR) 프로세스입니다. 다음 사항에 유의하십시오.
- 변경 요청은 OEM 고객이 시작해야 합니다.
- 변경 요청은 수량, 새로 요청된 할인 단가 또는 견적 날짜에만 적용할 수 있습니다.
변경 요청 프로세스
1단계: 승인 또는 수주 견적 라인 상태로 견적을 열고 견적 라인 메뉴에서 변경 요청을 선택합니다.
2단계: 변경 요청 창에서 견적 라인 가격 시작 또는 종료 날짜, 수량 및/또는 새 단가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변경한 후에는 변경 요청 제출을 클릭할 수 있습니다.
참고: 견적 라인 가격 책정 시작 날짜는 향후 시작 날짜가 있는 거래에 대해서만 편집할 수 있습니다. 과거 또는 기내 거래 시작 날짜는 편집할 수 없습니다.
3 단계 : 이렇게 하면 원래 견적 라인 번호(이 예에서는 "-001") 뒤에 추가 3자리 코드가 있는 새 견적 라인이 생성되고 해당 새 견적 라인은 Field Review(필드 검토) 상태가 됩니다.
4 단계 : 새 견적서는 인텔 가격 관리자에게 전달되기 전에 검토를 위해 인텔 현장 담당자에게 전송됩니다. 인텔 가격 관리자가 변경 사항을 검토한 후 새 견적 라인을 승인 또는 거부합니다.
5 단계 : 변경 요청이 승인되면 원래 견적 라인은 더 이상 견적 라인 세부 정보 섹션에 표시되지 않습니다.
6 단계 : 새 견적 라인을 열면 추가 세부 정보 아래에 원래 참조 견적 라인 번호가 표시됩니다. 이 버튼을 클릭하여 원래 견적 라인 세부 정보를 검토할 수 있습니다.
90일 후 변경 요청 오류: 견적 라인 가격 책정 종료 날짜가 90일 이상 지난 경우 변경 요청을 제출하려고 할 때 오류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이 메시지에는 변경 요청을 제출할 수 없으며 대신 새 입찰 요청을 제출해야 한다는 내용이 표시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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