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을 사용하지 않고 디지털 장치와 상호 작용하는 방법 개발
UCL MotionInput과 Touchless Computing으로 기술 접근성 향상
획기적인 기술 제공
2020년에 원격 세계가 되자, 접근 가능한 기술의 완전한 재창조가 요구되었습니다. Mohamedally 교수와 그의 학생들은 Intel Labs와 협력하여 디지털 세계에 대한 특별한 솔루션, 즉 지구상에 있는 모든 사람의 삶을 향상시키는 새로운 기술 툴킷을 발명했습니다.
개인용 컴퓨터를 갖게된 능력은 우리 삶의 방식에 혁명을 가져왔습니다. 그러나 키보드를 사용할 수 없는 물리적 조건에서는 어떻게 이메일을 확인하시겠습니까? 또는 환자를 분류하는 의사라면, 세균 전염 없이 다른 의사와 어떻게 컴퓨터를 공유하시겠습니까? 이것은 Dean Mohamedally 교수가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 대유행 초기에 University College London의 컴퓨터 공학과의 동료와 학생들에게 던진 질문입니다.
인텔의 도움으로 그의 팀은 UCL MotionInput을 개발했습니다. 이 획기적인 응용 프로그램 제품군을 통해 사람들은 키보드, 마우스 또는 조이패드를 직접 만지지 않고도 노트북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웹캠으로 캡처한 음성 명령, 표정 또는 물리적 제스처를 사용하는 겁니다. 의료 서비스, 교육, 산업 및 게이밍 분야에서 끝없이 사용하는 UCL MotionInput은 UX의 미래입니다.
미래는 강의실에서 시작되었습니다.
UCL MotionInput은 모든 학생이 원격 학습에 액세스하고 영국의 NHS(National Health Service)가 신속하게 환자를 분류하도록 지원해야 하는,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 대유행에 대한 대응으로 만들어졌습니다.
MotionInput 3.0의 제작에 도움을 준 두 명의 학생은 바로 Sinead Tattan과 Carmen Meinson으로, 최적의 접근성을 제공할 수 있도록 인텔® OpenVino™와 같은 주요 AI 기술을 UCL MotionInput에 통합했습니다. 머신 러닝을 통해 "터치리스 멀티터치"를 위한 허공을 움켜쥐는 움직임 및 화면 영역을 코로 가리켜 온라인을 탐색하는 "코 내비게이션"과 같은 기능을 성능에 맞게 최적화하고 구축할 수 있습니다.
사회적 이점
UCL MotionInput은 경제적이고 사용하기 쉬우며 터치리스 컴퓨팅을 널리 사용할 수 있게 해주므로 무한한 사회적 이점을 제공합니다. 이러한 역량을 통해 어디에서나 제한된 능력을 가진 사람들이 온라인 쇼핑부터 사랑하는 사람들과의 소통까지 풍부한 세상을 만들어 그곳에서 살아갈 수 있습니다.
미래
UCL MotionInput 팀에서 더 많은 사람들이 소프트웨어를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을 계속 모색하는 동안, 선도적인 기술 회사들은 이를 눈치챘습니다. Dean 교수는 동료 및 학생들과 함께 모두가 컴퓨팅에 액세스하도록 지원하는 모든 협력을 환영합니다.
Intel Labs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