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종된 인텔® PRO/100 VE 데스크탑 어댑터에 대한 고객 지원 옵션
2003년 9월, 인텔은 더 이상 인텔® PRO/100 VE 데스크탑 어댑터를 제조하지 않을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이용 가능한 지원 옵션은 다음을 포함합니다.
- 온라인으로 제공되는 기술 지원 콘텐츠
- 인텔® 기술 공급자 프로그램 회원을 위한 지원 및 서비스
- 인텔 지원 커뮤니티의 다른 사용자가 제공하는 도움말
참고 | 인텔 고객 서비스 상담원은 셀프 서비스 제품에 대한 전화, 채팅, 커뮤니티 지원 포럼 또는 이메일 문의에 더 이상 응답하지 않습니다. |
어댑터의 평생 보증이 제한되어 있으며 결함 부품에 대해서는 RMA를 계속 요청할 수 있습니다. 아래의 질문과 답변을 참조하십시오.
제품 이름 | 부품 번호 | 마지막 주문 날짜 | 마지막 배송 날짜 | 셀프 서비스 지원 시작 | 웹 기반 지원 종료 |
인텔 PRO/100 VE 데스크탑 어댑터 | CNLA6000 | 2003년 9월 12일 | 2003년 10월 12일 | 2007년 5월 1일 | 2010년 12월 31일 |
질문:
인텔® PRO/100 VE 데스크탑 어댑터에 문제가 있고 RMA가 필요한 경우 어떻게 해야 합니까? 계속 보증 서비스가 제공되나요?
예. 인텔 PRO/100 VE 데스크탑 어댑터는 평생 보증이 제한되어 있습니다.
2007년 4월 이후에 인텔 PRO/100 VE 데스크탑 어댑터에 대한 지원을 어디서 받을 수 있습니까?
이 어댑터에 대한 이메일 및 전화 지원은 2007년 5월 1일에 종료되었습니다. 인텔® PRO/100 VE 데스크탑 어댑터에 대한 기술 지원 또는 기타 정보가 필요한 경우 지원 웹 사이트를 참조하십시오. 웹 기반 지원은 2010년 12월에 종료되었습니다.
인텔은 언제까지 인텔® PRO/100 VE 데스크탑 어댑터용 드라이버를 제공합니까?
인텔은 더 이상 인텔® PRO/100 VE 데스크탑 어댑터 하드웨어를 사용하여 새 드라이버를 테스트하지 않습니다. 드라이버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