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종된 인텔® PRO/100 VE 데스크탑 어댑터에 대한 고객 지원 옵션

문서

보증 및 RMA

000007999

2019-03-25

2003년 9월, 인텔은 더 이상 인텔® PRO/100 VE 데스크탑 어댑터를 제조하지 않을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이용 가능한 지원 옵션은 다음을 포함합니다.

 
참고 인텔 고객 서비스 상담원은 셀프 서비스 제품에 대한 전화, 채팅, 커뮤니티 지원 포럼 또는 이메일 문의에 더 이상 응답하지 않습니다.
 

어댑터의 평생 보증이 제한되어 있으며 결함 부품에 대해서는 RMA를 계속 요청할 수 있습니다. 아래의 질문과 답변을 참조하십시오.

 
제품 이름 부품 번호 마지막 주문 날짜 마지막 배송 날짜 셀프 서비스 지원 시작 웹 기반 지원 종료
인텔 PRO/100 VE 데스크탑 어댑터 CNLA6000 2003년 9월 12일 2003년 10월 12일 2007년 5월 1일 2010년 12월 31일


질문:

인텔​​​​® PRO/100 VE 데스크탑 어댑터에 문제가 있고 RMA가 필요한 경우 어떻게 해야 합니까? 계속 보증 서비스가 제공되나요?
예. 인텔 PRO/100 VE 데스크탑 어댑터는 평생 보증이 제한되어 있습니다.

2007년 4월 이후에 인텔 PRO/100 VE 데스크탑 어댑터에 대한 지원을 어디서 받을 수 있습니까?
이 어댑터에 대한 이메일 및 전화 지원은 2007년 5월 1일에 종료되었습니다. 인텔® PRO/100 VE 데스크탑 어댑터에 대한 기술 지원 또는 기타 정보가 필요한 경우 지원 웹 사이트를 참조하십시오. 웹 기반 지원은 2010년 12월에 종료되었습니다.

인텔은 언제까지 인텔® PRO/100 VE 데스크탑 어댑터용 드라이버를 제공합니까?
인텔은 더 이상 인텔® PRO/100 VE 데스크탑 어댑터 하드웨어를 사용하여 새 드라이버를 테스트하지 않습니다. 드라이버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