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X* 진단 도구에서 정보를 추출하는 방법

문서

문제 해결

000022556

2021-09-27

DirectX* 진단 도구(Dxdiag.exe)

이 도구를 사용하면 DirectX* 관련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이 도구를 사용하여 컴퓨터의 그래픽, 사운드 및 기타 장치에 대한 자세한 정보가 있는 dxdiag 텍스트 보고서 파일을 생성합니다. 그래픽 문제 보고에 대해 인텔 지원팀과 통신할 때 파일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도구는 또한 장치 드라이버가 최신 버전인지 확인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dxdiag.txt를 추출하려면 자세한 내용을 보려면 다음을 클릭하거나 주제를 클릭합니다.

Windows® 10/11* 및 Windows 8.1*/8*:
  1. Windows 데스크탑에서 WindowsR 키를 눌러 실행 창을 엽니다.
  2. 열기:실행 창 필드에 dxdiag 를 입력합니다. 확인 또는 Enter 키를 클릭하여 DirectX* 진단 도구를 엽니다. 드라이버가 디지털 서명되었는지 확인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되면 를 클릭합니다.
  3. DirectX* 진단 도구 창에서 모든 정보 저장을 선택합니다.
  4. 다른 이름으로 저장 창에서 DirectX* 정보가 텍스트로 저장됩니다(. TXT) 파일. 바탕 화면 또는 쉽게 액세스할 수 있는 다른 위치를 선택하여 파일을 저장한 다음 저장을 클릭합니다.
  5. 저장된 파일을 인텔로 보낼 수 있습니다.
Windows Vista* 및 Windows 7*:
  1. Windows 작업 표시줄에서 시작(화면 왼쪽 아래의 Windows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2. 실행 을 선택하고 누릅니다. 실행이 보이지 않으면 Windows 키를 누르고 R을 누릅니다.
  3. 실행 창에서 dxdiag 를 입력하고 확인을 클릭합니다. DirectX* 진단 도구 창이 나타납니다.
  4. 새 창에서 모든 정보 저장을 선택합니다.
  5. 다른 이름으로 저장 창에서 DirectX* 정보가 텍스트로 저장됩니다(. TXT) 파일. 바탕 화면 또는 쉽게 액세스할 수 있는 다른 위치를 선택하여 파일을 저장한 다음 저장을 클릭합니다.
  6. 저장된 파일을 인텔로 보낼 수 있습니다.

DirectX Diagnostic Tool

관련 주제
인텔® 그래픽 드라이버에 대한 보고서
인텔® 드라이버 및 지원 도우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