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 ID: 000026580 콘텐츠 형태: 문제 해결 마지막 검토일: 2023-11-08

인텔® 그래픽으로 화면 깜빡임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

환경

Windows® 10, 64-bit*

BUILT IN - ARTICLE INTRO SECOND COMPONENT
요약

깜박임, 번쩍임 또는 간헐적인 디스플레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문제 해결 단계입니다.

설명
  • VGA 케이블을 사용할 때 화면이 깜박입니다.
  • HDMI 커넥터를 사용할 때에도 PC를 켠 후 화면이 깜박입니다.
  • 노트북을 켜면 화면이 깜박입니다.
해결 방법

다음 제안 사항을 따르십시오. 그 전에 고객에게 언제 어떻게 문제가 발생하는지 확인하십시오. 문제를 격리하기 위해 변경한 사항이 있는 경우 고객에게 실행 취소를 제안하십시오.

  • 인텔 그래픽 드라이버를 업데이트합니다.
  • 운영 체제가 최신 버전인지 확인하십시오.
    1. 시작 버튼을 클릭합니다.
    2. Windows 업데이트를 검색 합니다.
    3. 업데이트 확인을 클릭하고 모든 관련 업데이트를 실행합니다.
  • 다중 모니터를 설치한 경우, 하나의 디스플레이만 연결할 때 해당 문제가 발생하는지 확인하십시오 .
  • 다른 모니터 및 디스플레이 케이블을 사용해 보십시오. 중간에 비디오 어댑터/동글을 사용하지 않고 곧바로 연결하십시오.
  • VGA 케이블에 문제가 있는 경우, 마더보드/노트북 출력 옵션에 따라 HDMI, VGA 또는 DisplayPort*와 같은 다른 비디오 출력을 사용하십시오 .
  • BIOS 구성 화면 내부에서 깜박임 문제가 발생하는지 확인합니다(BIOS에 액세스하려면 마더보드/노트북 제조업체에 문의).
  • BIOS 구성 화면에서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 프로세서 문제일 수 있습니다. 다른 알려진 작업 및 호환되는 시스템에서 프로세서를 사용해 보십시오(인텔® 박스형 프로세서에만 적용됨). 문제가 지속되면 인텔 지원팀에 문의하십시오.
    • 가지고 있는 노트북에서 해당 문제가 BIOS에 나타난다면, 노트북 제조업체문의하십시오.
  • 노트북의 경우: 패널 자체 새로 고침 활성화 및 비활성화 방법의 단계에 따라 인텔 그래픽 제어 센터에서 패널 자체 새로 고침 설정을 사용하지 않도록 설정합니다.
    1. IGCC 프로그램에서 디스플레이이동하여 해상도를 다음 설정으로 낮춥니다.
    2. 새로 고침 빈도를 더 낮은 설정으로 변경합니다.
    3. 시스템을 최대 전력으로 전환합니다.
    4. 바탕 화면 창 관리자 비활성화:
      1. Windows 작업 표시줄 아이콘을 마우스 오른쪽 단추로 클릭하여 고급 사용자 메뉴에 액세스합니다.
      2. 실행을 선택합니다.
      3. 실행 대화 상자에 services.msc 입력합니다.
      4. 바탕 화면 창 관리자 세션 관리자.
      5.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중지를 선택합니다.
      6. Desktop Window Manager Session Manager를 다시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합니다.
      7. 속성 을 선택합니다.
      8. General(일반) 탭에서 시작 유형을 Disabled(비활성화됨)로 수정합니다.
      9. OK를 누릅니다.
  • 인텔 그래픽 제어 센터 액세스할 수 없는 경우 Windows 고급 디스플레이 설정을 사용하여 새로 고침 빈도를 더 낮은 설정으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1. 바탕 화면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디스플레이 설정을 선택합니다
    2. 아래로 스크롤하여 고급 디스플레이 설정을 누릅니다.
    3. 기본 내장 디스플레이 모니터 선택(노트북인 경우)
    4. 새로 고침 빈도에서 새로 고침 빈도를 더 낮은 설정으로 변경합니다 .
    5. 바탕 화면 창 관리자 비활성화:
      1. Windows 작업 표시줄 아이콘을 마우스 오른쪽 단추로 클릭하여 고급 사용자 메뉴에 액세스합니다.
      2. 실행을 선택합니다.
      3. 실행 대화 상자에 services.msc 입력합니다.
      4. 바탕 화면 창 관리자 세션 관리자.
      5.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중지를 선택합니다.
      6. Desktop Window Manager Session Manager를 다시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합니다.
      7. 속성 을 선택합니다.
      8. General(일반) 탭에서 시작 유형을 Disabled(비활성화됨)로 수정합니다.
      9. OK를 누릅니다.

문제가 지속되면 인텔 지원팀에 문의하십시오.

관련 제품

이 문서는 다음 항목에 적용됩니다. 99 제품

이 페이지의 콘텐츠는 원본 영어 콘텐츠에 대한 사람 번역 및 컴퓨터 번역의 조합으로 완성되었습니다. 이 콘텐츠는 편의와 일반적인 정보 제공을 위해서만 제공되었으며, 완전하거나 정확한 것으로 간주되어선 안 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과 번역 간 모순이 있는 경우, 영어 버전이 우선적으로 적용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을 확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