깜박임, 번쩍임 또는 간헐적인 디스플레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문제 해결 단계입니다.
- VGA 케이블을 사용할 때 화면이 깜박입니다.
- HDMI 커넥터를 사용할 때에도 PC를 켠 후 화면이 깜박입니다.
- 노트북을 켜면 화면이 깜박입니다.
다음 제안 사항을 따르십시오. 그 전에 고객에게 언제 어떻게 문제가 발생하는지 확인하십시오. 문제를 격리하기 위해 변경한 사항이 있는 경우 고객에게 실행 취소를 제안하십시오.
- 인텔 그래픽 드라이버를 업데이트합니다.
- 노트북의 경우: 노트북 제조업체 에 사용 중인 시스템의 권장 드라이버 설치를 문의하십시오. 문제가 해결되지 않으면 인텔 그래픽 드라이버를 새로 설치 하십시오.
- 데스크탑의 경우 다운로드 센터 에서 사용 중인 시스템의 최신 드라이버를 찾아보거나, 인텔® 드라이버 및 지원 도우미 를 실행하여 자동으로 장치를 감지하고 최신 드라이버를 설치하십시오. 인텔 드라이버를 업데이트하는 방법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다음을 참조하십시오: Windows 10 및 Windows® 11*에서 인텔® Graphics Driver 설치하는 방법
- Windows 안전 모드를 사용하여 최신 드라이버 설치를 시도할 수도 있습니다.
- 운영 체제가 최신 버전인지 확인하십시오.
- 시작 버튼을 클릭합니다.
- Windows 업데이트를 검색 합니다.
- 업데이트 확인을 클릭하고 모든 관련 업데이트를 실행합니다.
- 다중 모니터를 설치한 경우, 하나의 디스플레이만 연결할 때 해당 문제가 발생하는지 확인하십시오 .
- 다른 모니터 및 디스플레이 케이블을 사용해 보십시오. 중간에 비디오 어댑터/동글을 사용하지 않고 곧바로 연결하십시오.
- VGA 케이블에 문제가 있는 경우, 마더보드/노트북 출력 옵션에 따라 HDMI, VGA 또는 DisplayPort*와 같은 다른 비디오 출력을 사용하십시오 .
- BIOS 구성 화면 내부에서 깜박임 문제가 발생하는지 확인합니다(BIOS에 액세스하려면 마더보드/노트북 제조업체에 문의).
- BIOS 구성 화면에서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 프로세서 문제일 수 있습니다. 다른 알려진 작업 및 호환되는 시스템에서 프로세서를 사용해 보십시오(인텔® 박스형 프로세서에만 적용됨). 문제가 지속되면 인텔 지원팀에 문의하십시오.
- 가지고 있는 노트북에서 해당 문제가 BIOS에 나타난다면, 노트북 제조업체에 문의하십시오.
- 노트북의 경우: 패널 자체 새로 고침 활성화 및 비활성화 방법의 단계에 따라 인텔 그래픽 제어 센터에서 패널 자체 새로 고침 설정을 사용하지 않도록 설정합니다.
- IGCC 프로그램에서 디스플레이로 이동하여 해상도를 다음 설정으로 낮춥니다.
- 새로 고침 빈도를 더 낮은 설정으로 변경합니다.
- 시스템을 최대 전력으로 전환합니다.
- 바탕 화면 창 관리자 비활성화:
- Windows 작업 표시줄 아이콘을 마우스 오른쪽 단추로 클릭하여 고급 사용자 메뉴에 액세스합니다.
- 실행을 선택합니다.
- 실행 대화 상자에 services.msc 입력합니다.
- 퍄 바탕 화면 창 관리자 세션 관리자.
-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중지를 선택합니다.
- Desktop Window Manager Session Manager를 다시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합니다.
- 속성 을 선택합니다.
- General(일반) 탭에서 시작 유형을 Disabled(비활성화됨)로 수정합니다.
- OK를 누릅니다.
- 인텔 그래픽 제어 센터 액세스할 수 없는 경우 Windows 고급 디스플레이 설정을 사용하여 새로 고침 빈도를 더 낮은 설정으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 바탕 화면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디스플레이 설정을 선택합니다
- 아래로 스크롤하여 고급 디스플레이 설정을 누릅니다.
- 기본 내장 디스플레이 모니터 선택(노트북인 경우)
- 새로 고침 빈도에서 새로 고침 빈도를 더 낮은 설정으로 변경합니다 .
- 바탕 화면 창 관리자 비활성화:
- Windows 작업 표시줄 아이콘을 마우스 오른쪽 단추로 클릭하여 고급 사용자 메뉴에 액세스합니다.
- 실행을 선택합니다.
- 실행 대화 상자에 services.msc 입력합니다.
- 퍄 바탕 화면 창 관리자 세션 관리자.
-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중지를 선택합니다.
- Desktop Window Manager Session Manager를 다시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합니다.
- 속성 을 선택합니다.
- General(일반) 탭에서 시작 유형을 Disabled(비활성화됨)로 수정합니다.
- OK를 누릅니다.
문제가 지속되면 인텔 지원팀에 문의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