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 박스형 프로세서와 트레이 프로세서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문서

내 제품 확인

000029613

2023-05-03

인텔® 박스형 프로세서와 트레이 프로세서 간에 기능적 차이가 있습니까?

아니요, 동일한 프로세서 번호가 있는 경우 이 두 유형의 프로세서 간에 기능적 차이가 없습니다. 주요 차이점은 보증입니다. 보증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인텔® 박스형과 트레이 프로세서 보증 정책을 참조하십시오.

인텔® 박스형 프로세서

인텔® 공인 디스트리뷰터 정품 인텔® 박스형 프로세서입니다. 인텔 공인 디스트리뷰터는 인텔의 선명하게 표시된 상자에 인텔 프로세서를 판매합니다. 인텔은 이러한 프로세서를 인텔® 박스형 프로세서라고 부릅니다. 인텔® 박스형 및 트레이 보증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보증 정책 페이지를 참조하십시오.

인텔 박스형 프로세서는 K, KF, KS, XE 또는 X 문자가 있는 프로세서를 제외하고 인텔® 열 솔루션(팬 방열판)으로 배송됩니다.

Boxed processorPentium GoldCeleron

트레이 프로세서

OEM(원래 장비 제조업체) 시스템의 일부로. 트레이 프로세서는 Acer, ASUS, Dell, Hewlett-Packard 또는 Lenovo와 같은 대용량 제조업체에 판매됩니다. 프로세서를 대량으로 구입하여 PC(노트북, 데스크탑, 올인원)에 통합합니다. 트레이 프로세서에 대한 보증 교체 및 기술 지원은 이러한 공급자가 직접 제공합니다. 인텔은 이러한 프로세서를 트레이 또는 OEM 프로세서라고 부릅니다. 인텔은 직접 보증 지원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보증 지원을 받으려면 OEM 또는 리셀러 에게 문의하십시오.

인텔의 인텔® 데이터 센터 시스템(인텔 DCS)이 있는 경우 보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시스템이 인텔 데이터 센터 시스템(인텔® DCS) 인지 확인하려면 이 문서를 따르십시오. 인텔 데이터 센터 시스템(인텔® DCS)의 제품 코드 및 일련 번호를 찾을 수 있는 곳. 인텔® 데이터 센터 시스템의 경우 인텔 고객 지원팀 에 문의하여 자격 및 보증 절차를 결정하십시오.

Tray Processor

관련 주제
인텔® 프로세서 식별 방법
인텔® 제온 프로세서의 기능 비교
인텔은 고객에게 직접 판매합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