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 ID: 000039215 콘텐츠 형태: 문제 해결 마지막 검토일: 2023-10-04

인텔® 그래픽이 탑재된 노트북 및/또는 데스크탑이 외부 디스플레이를 감지할 수 없음

환경

노트북인텔 HD 그래픽 제품군스마트 텔레비전모니터

BUILT IN - ARTICLE INTRO SECOND COMPONENT
요약

인텔® 그래픽이 탑재된 노트북에서 외부 디스플레이가 감지되지 않을 때 해결할 수 있는 솔루션입니다.

설명

HDMI 케이블을 사용할 때 노트북이나 데스크탑에 연결했을 때 모니터 또는 TV에서 비디오 출력이 되지 않습니다.

해결 방법

이 문제가 발생하면 다음을 확인하십시오.

  • 그래픽 드라이버를 업데이트합니다. 그래픽 드라이버 업데이트 방법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찾아보십시오.
  • 다른 TV/모니터 및 HDMI 케이블을 테스트합니다.
  • 업데이트 HDMI 및 TV 펌웨어. 펌웨어 업데이트의 경우 노트북 및 TV 제조업체에 문의하십시오 .
  • VGA, DisplayPort 또는 무선 디스플레이와 어댑터와 같은 다양한 디스플레이 연결을 테스트합니다.
  • 데스크탑/노트북의 포트가 여전히 작동하는지 확인합니다.
    참고시스템을 콜드 재부팅 하여 포트 또는 시스템에 올바른 전원이 공급되고 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디스플레이가 인텔® 그래픽 제어 센터에서 활성화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1. Windows* 검색 창에서 인텔® 그래픽 제어 센터 검색합니다 . 인텔® 그래픽 제어 센터 아이콘을 두 번 클릭합니다 .
  2. 디스플레이 를 클릭합니다.
  3. 연결된 디스플레이 창에서 원하는 디스플레이 의 점 3개 메뉴를 클릭합니다 .
  4. 사용을 클릭합니다.
참고인텔은 범용 그래픽 드라이버의 일반 버전을 제공합니다. 컴퓨터 제조업체에서 그래픽 드라이버 소프트웨어 또는 소프트웨어 패키징의 기능을 변경하거나, 사용자 정의 기능을 통합하거나, 기타 변경을 수행했을 수 있습니다. 설치 시 잠재적인 비호환 문제를 방지하기 위해 인텔에서는 먼저 컴퓨터 제조업체 에 문의 한 후 컴퓨터 제조업체 에서 제공하는 드라이버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문제가 계속되면 랩톱 제조업체문의하여 장치에 알려진 하드웨어 문제가 있는지 확인합니다.

이 페이지의 콘텐츠는 원본 영어 콘텐츠에 대한 사람 번역 및 컴퓨터 번역의 조합으로 완성되었습니다. 이 콘텐츠는 편의와 일반적인 정보 제공을 위해서만 제공되었으며, 완전하거나 정확한 것으로 간주되어선 안 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과 번역 간 모순이 있는 경우, 영어 버전이 우선적으로 적용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을 확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