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 ID: 000058424 콘텐츠 형태: 제품 정보 및 문서 마지막 검토일: 2023-11-16

인텔® 파트너 얼라이언스 계정에서 연락처를 비활성화하는 방법

BUILT IN - ARTICLE INTRO SECOND COMPONENT
요약

인텔® 파트너 얼라이언스 계정에서 직원을 비활성 상태로 만드는 방법

설명
  • 인텔® 파트너 얼라이언스 웹 사이트에서 연락처 제거 단추를 찾을 수 없습니다.
  • 회사에서 더 이상 작동하지 않는 연락처를 제거해야 합니다.
해결 방법

계정의 파트너 관리자/대리인만 다른 직원을 활성화/비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연락처/직원을 비활성화하려면 아래 지침을 따르십시오.

참고

파트너 관리자는 다른 파트너 관리자를 제거하거나 비활성화할 수 없습니다 .

이 작업은 인텔에서 수행해야 합니다. 파트너 관리자의 액세스 권한을 제거해야 하는 경우 인텔 Customer Support 문의해 주십시오.


단계 1

파트너 관리자/대리인은 인텔® 파트너 얼라이언스 웹 사이트에 로그인해야 합니다.

IPA 홈 페이지에서 회사 프로필 링크를 누릅니다.

example image

그런 다음 페이지의 책임 섹션으로 스크롤하여 직원 관리 링크를 클릭합니다.

example image

단계 2

비활성화할 직원을 선택합니다.

example image

액세스 섹션에서 확인 표시를 제거하여 직원에 대한 모든 책임을 선택 취소합니다.

이렇게 하면 계정 및 혜택(해당하는 경우)을 포함한 혜택에 대한 해당 사용자의 액세스 권한이 제거됩니다.

참고

직원 이름은 시스템에서 데이터를 새로 고칠 때까지 계정 목록에 계속 나열됩니다. 액세스 버튼이 선택되어 있지 않으면 계정에 로그인할 수 없습니다.

example image

직원의 상태 플래그가 비활성으로 표시되므로 직원이 비활성화되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Screenshot

추가 정보

비활성화되면 사용자는 계정에 액세스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교육 크레딧은 유효하며 멤버십 기간 내에 계정의 교육 크레딧으로 계속 계산됩니다.

이 페이지의 콘텐츠는 원본 영어 콘텐츠에 대한 사람 번역 및 컴퓨터 번역의 조합으로 완성되었습니다. 이 콘텐츠는 편의와 일반적인 정보 제공을 위해서만 제공되었으며, 완전하거나 정확한 것으로 간주되어선 안 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과 번역 간 모순이 있는 경우, 영어 버전이 우선적으로 적용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을 확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