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 ID: 000087925 콘텐츠 형태: 문제 해결 마지막 검토일: 2023-07-05

내 컴퓨터가 솔리드 스테이트 드라이브 인텔® Optane™ 인식할 수 없습니다.

BUILT IN - ARTICLE INTRO SECOND COMPONENT
요약

컴퓨터가 솔리드 스테이트 드라이브 인텔® Optane™ 읽을 수 없을 때의 문제 해결 팁

설명

인텔® Optane™ 솔리드 스테이트 드라이브는 시스템 및 BIOS에서 인식할 수 없습니다.

해결 방법
  1. 하드웨어를 확인하십시오.
    • 모든 케이블과 포트가 깨끗하고 피르트가 없는지, 손상되지 않았는지 확인하십시오.
    • 가능하면 다른 케이블과 포트를 사용해 보십시오.
    • 현재 포트에서 알려진 작업 드라이브를 테스트합니다.
    • 드라이브가 마더보드에 직접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어댑터/동글/인클로저로 연결된 인텔® Optane™ SSD는 OS 또는 인텔® Memory and Storage Tool 감지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사용 가능한 다른 시스템이 있는 경우 해당 시스템에서 SSD를 확인하십시오 .
  2. 시스템 BIOS를 확인하십시오.
    • 마더보드가 최신 BIOS 버전을 실행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시스템 공급업체에 문의하여 최신 다운로드를 확인하십시오.
    • 마더보드 사용자 가이드에서 사용 중인 드라이브 유형에 대한 모든 설정이 올바른지 확인합니다.
  3. 최신 NVMe* 드라이버를 사용하십시오.
  4. 가능한 경우 최신 펌웨어로 업데이트하십시오.
OS 설치 중 오류가 발생했습니까?
  • OS 시스템 설치 미디어(부트 드라이브)가 작동 상태가 양호하고 손상되지 않았는지 확인하십시오.
  • 인텔® Memory and Storage Tool 보안 지우기를 사용 하거나 SSD에서 로우 레벨 형식을 수행하여 설치를 다시 시도하십시오.
    • 보안 지우기는 Windows 8.1*, Windows 10, Windows® 11*에 의해 차단됩니다.
추가 정보

문제가 지속되면 인텔 고객 지원팀 에 문의하여 지원을 요청하십시오.

이 페이지의 콘텐츠는 원본 영어 콘텐츠에 대한 사람 번역 및 컴퓨터 번역의 조합으로 완성되었습니다. 이 콘텐츠는 편의와 일반적인 정보 제공을 위해서만 제공되었으며, 완전하거나 정확한 것으로 간주되어선 안 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과 번역 간 모순이 있는 경우, 영어 버전이 우선적으로 적용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을 확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