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가 솔리드 스테이트 드라이브 인텔® Optane™ 읽을 수 없을 때의 문제 해결 팁
인텔® Optane™ 솔리드 스테이트 드라이브는 시스템 및 BIOS에서 인식할 수 없습니다.
- 하드웨어를 확인하십시오.
- 모든 케이블과 포트가 깨끗하고 피르트가 없는지, 손상되지 않았는지 확인하십시오.
- 가능하면 다른 케이블과 포트를 사용해 보십시오.
- 현재 포트에서 알려진 작업 드라이브를 테스트합니다.
- 드라이브가 마더보드에 직접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어댑터/동글/인클로저로 연결된 인텔® Optane™ SSD는 OS 또는 인텔® Memory and Storage Tool 감지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사용 가능한 다른 시스템이 있는 경우 해당 시스템에서 SSD를 확인하십시오 .
- 시스템 BIOS를 확인하십시오.
- 마더보드가 최신 BIOS 버전을 실행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시스템 공급업체에 문의하여 최신 다운로드를 확인하십시오.
- 마더보드 사용자 가이드에서 사용 중인 드라이브 유형에 대한 모든 설정이 올바른지 확인합니다.
- 최신 NVMe* 드라이버를 사용하십시오.
- SSD에 적합한 NVMe* 드라이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내 인텔® Optane™ SSD에 사용해야 하는 NVMe* 드라이버를 참조하십시오.
- 가능한 경우 최신 펌웨어로 업데이트하십시오.
- SSD에 최신 펌웨어를 사용하고 있는지 확인하려면 인텔® Optane™ 솔리드 스테이트 드라이브 및 인텔® Optane™ 메모리에 대한 최신 펌웨어 버전을 참조하십시오.
- OEM(원래 장비 제조업체)에서 장치를 구입한 경우 공급업체 지원 사이트에서 최신 펌웨어를 확인하십시오 .
OS 설치 중 오류가 발생했습니까? |
|
문제가 지속되면 인텔 고객 지원팀 에 문의하여 지원을 요청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