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 ID: 000090189 콘텐츠 형태: 제품 정보 및 문서 마지막 검토일: 2022-09-28

인텔 리소스 및 문서 센터 및/또는 인텔® 개발자 존 인텔® 기밀 문서에 액세스할 수 없습니다.

BUILT IN - ARTICLE INTRO SECOND COMPONENT
요약

인텔 사이트에서 특정 콘텐츠 및 개발자 도구 및 리소스를 다운로드하려면 특정 권한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설명

공개 콘텐츠에 액세스할 수 있지만 인텔 기밀(보안 또는 대상) 콘텐츠는 액세스할 수 없습니다.

콘텐츠를 검토하거나 다운로드하려고 할 때 다음 경고 중 하나를 수신하십시오.

  • 로그인 페이지
  • 액세스 권한이 없는 페이지(현재 요청된 사이트에 액세스할 수 없습니다.) 지원을 받으려면 여기 연락처 정보를 참조하십시오.
  • 추가 사용 권한 필요: 선택한 콘텐츠에 액세스할 수 있는 권한이 없습니다. 이 메시지에 오류가 있다고 생각되면 계정 지원팀에 문의하십시오.
해결 방법

안전하고 타겟팅된 인텔 기밀(심지어 내부 전용) 콘텐츠에 액세스하려면 특정 자격 증명이 있는 계정으로 로그인해야 합니다.

이러한 유형의 콘텐츠에는 특정 자격 증명이 필요하다는 잠금 기호가 있을 수 있습니다.

다음은 콘텐츠에 액세스할 수 없는 이유입니다.

  1. 이 경우 서명하세요 페이지가 나타납니다.
  2. 로그인한 경우 액세스 권한이 없습니다. 페이지가 나타납니다.

    • 이는 외부 사용자가 표준 잠긴 콘텐츠에 대한 액세스를 허용하지 않는 액세스.
      • 계정 액세스/권한을 보려면 메가 메뉴의 오른쪽 상단 모서리에 있는 사람 아이콘 을 클릭하여 내 인텔 계정 프로필이동하십시오.
      • 내 인텔 대시보드에서 프로필, 프로그램 및 설정을 선택합니다.
      • 맨 오른쪽 섹션은 해당되는 경우 사용자가 개발자 존 표준 또는 개발자 존 프리미어를 가지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맨 오른쪽 섹션에 개발자 존 프리미어가 있지만 액세스 권한이 없는 페이지가 나타나면 해당 콘텐츠가 특정 계정 대상임을 의미합니다. 지원 인텔 고객 지원 팀에 문의하십시오.

    참고: 2022년 4월부터 개발자 존(DevZone) 프리미어 계정에 등록하고 승인한 사용자의 경우, 개발자 존 프리미어는 프로필 페이지에 나타나지 않습니다. 인텔 고객 지원팀문의 하여 개발자 존 프리미어 계정이 승인되었는지 또는 활성 상태인지 확인합니다.

  3. 로그인한 경우 추가 사용 권한 필요 페이지가 나타납니다.

    • 이는 외부 사용자가 이 콘텐츠에 대해 승인된 그룹 또는 역할에 속하지 않음을 나타냅니다.
    • 외부 사용자에게 Developer Zone Premier가 있고 찾고 있는 문서를 찾을 수 없는 경우 인텔 고객 지원팀문의 하여 지원을 요청하십시오.
추가 정보

리소스 및 문서 센터와 인텔 개발자 존 다음을 위한 리소스를 제공합니다.

  • 개발자 프로그램
  • 개발 도구
  • 공개 및 인텔 기밀 문서
  • 라이브 워크샵, 온디맨드 교육, 코드 연습 등을 통해 개발자 교육
  • 일반 컴퓨팅 주제 및 기술에 대한 링크
  • 커뮤니티 및 이벤트 및 가장 인기 있는 지원 포럼 링크
  • 다양한 자가 지원 리소스

이 페이지의 콘텐츠는 원본 영어 콘텐츠에 대한 사람 번역 및 컴퓨터 번역의 조합으로 완성되었습니다. 이 콘텐츠는 편의와 일반적인 정보 제공을 위해서만 제공되었으며, 완전하거나 정확한 것으로 간주되어선 안 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과 번역 간 모순이 있는 경우, 영어 버전이 우선적으로 적용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을 확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