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 드라이버 및 지원 도우미 그래픽 드라이버를 업데이트할 때 오류 코드 "0x80070103"을 수정하는 단계
- 그래픽 드라이버 업데이트 "0x80070103" 문제
- 인텔® 드라이버 및 지원 도우미 설명: 이 다운로드는 6세대에서 10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 그래픽 및 관련 인텔® 아톰®, 펜티엄®™ 및 셀러론® 프로세서용 인텔 Graphics Driver(버전)을 설치합니다.
- 인텔® 드라이버 및 지원 도우미 시스템에 이미 설치된 그래픽 드라이버 버전 업데이트를 제안합니다.
- 인텔® 드라이버 및 지원 도우미 표시된 그래픽 드라이버의 권장 버전이 시스템에 이미 설치된 것과 일치하는지 확인합니다. 최신 그래픽 드라이버 버전 획득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Windows 10 및 Windows 11에서 인텔 Graphics Driver 버전을 식별하는 방법을 참조하십시오.
- 버전이 일치하는 경우 인텔® 드라이버 및 지원 도우미 제거기를 사용하여 시스템에 기존 인텔® 드라이버 및 지원 도우미(인텔® DSA) 도구를 제거합니다.
- 시스템을 재부팅합니다.
- 최신 인텔® DSA 버전을 다운로드하고 설치합니다.
이전에 설치되었던 드라이버 업데이트를 업데이트하려고 시도하면 "0x80070103" 오류가 자주 발생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