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 ID: 000093587 콘텐츠 형태: 오류 메시지 마지막 검토일: 2023-02-21

인텔® 드라이버 및 지원 도우미 그래픽 드라이버를 업데이트할 때 오류 코드 "0x80070103"을 해결하는 방법

환경

Windows 11* Family, Windows® 10 family

BUILT IN - ARTICLE INTRO SECOND COMPONENT
요약

인텔® 드라이버 및 지원 도우미 그래픽 드라이버를 업데이트할 때 오류 코드 "0x80070103"을 수정하는 단계

설명
  • 그래픽 드라이버 업데이트 "0x80070103" 문제
  • 인텔® 드라이버 및 지원 도우미 설명: 이 다운로드는 6세대에서 10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 그래픽 및 관련 인텔® 아톰®, 펜티엄®™ 및 셀러론® 프로세서용 인텔 Graphics Driver(버전)을 설치합니다.
  • 인텔® 드라이버 및 지원 도우미 시스템에 이미 설치된 그래픽 드라이버 버전 업데이트를 제안합니다.
해결 방법
  1. 인텔® 드라이버 및 지원 도우미 표시된 그래픽 드라이버의 권장 버전이 시스템에 이미 설치된 것과 일치하는지 확인합니다. 최신 그래픽 드라이버 버전 획득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Windows 10 및 Windows 11에서 인텔 Graphics Driver 버전을 식별하는 방법을 참조하십시오
  2. 버전이 일치하는 경우 인텔® 드라이버 및 지원 도우미 제거기를 사용하여 시스템에 기존 인텔® 드라이버 및 지원 도우미(인텔® DSA) 도구를 제거합니다.
  3. 시스템을 재부팅합니다.
  4. 최신 인텔® DSA 버전을 다운로드하고 설치합니다.
추가 정보

이전에 설치되었던 드라이버 업데이트를 업데이트하려고 시도하면 "0x80070103" 오류가 자주 발생합니다.

관련 제품

이 문서는 다음 항목에 적용됩니다. 106 제품

이 페이지의 콘텐츠는 원본 영어 콘텐츠에 대한 사람 번역 및 컴퓨터 번역의 조합으로 완성되었습니다. 이 콘텐츠는 편의와 일반적인 정보 제공을 위해서만 제공되었으며, 완전하거나 정확한 것으로 간주되어선 안 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과 번역 간 모순이 있는 경우, 영어 버전이 우선적으로 적용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을 확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