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류 메시지: 컴퓨터 제조업체 그래픽 드라이버가 검색됨

문서

오류 메시지

000005469

2022-12-09

이러한 오류 메시지 중 하나가 표시됩니까?

인텔® 드라이버 및 지원 도우미 사용 시
오류: 인텔의 그래픽 드라이버를 설치하면 컴퓨터 제조업체(OEM)의 사용자 지정이 제거될 수 있습니다.

수동 드라이버 설치 중
오류: 설치 중인 드라이버가 이 컴퓨터에 대해 검증되지 않았습니다. 컴퓨터 제조업체에 올바른 드라이버를 요청하십시오.” 설치를 종료합니다.

이 문제 해결을 시도하기에 앞서

계속 진행하려면 인텔® 코어프로세서와 프로세서 세대를 확인하십시오. 아래에서 보유 중인 프로세서 세대에 따른 해상도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프로세서 이유 해결책
6세대, 7세대, 8세대, 9세대, 10세대, 11세대, 12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 그래픽 및 관련된 인텔 아톰®, 펜티엄®, 셀러론® 프로세서

시스템에 설치된 드라이버가 DCH가 아니기 때문에 이러한 오류가 인텔® 6세대 코어 프로세서 또는 최신 프로세서에서 발생합니다.

해당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6세대 이상 인텔® 프로세서에서 인텔® 그래픽 드라이버 설치 시 OEM 오류 메시지가 표시됨의 단계를 따르십시오.

참고: 최신 DCH 드라이버가 설치되어 있으면 이 오류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해당 드라이버가 DCH 드라이버인지 아닌지 확인하십시오.

5세대, 4세대, 3세대, 2세대 및 이전 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와 관련된 인텔 아톰®, 펜티엄®, 셀러론® 프로세서 이 오류는 컴퓨터 제조업체(OEM)에서 설치한 드라이버가 OEM 드라이버에서 일반 인텔 드라이버로 업데이트하는 것을 막을 때 인텔® 5세대 코어 프로세서나 그 이전 프로세서에서 발생합니다.

항상 컴퓨터 제조업체에서 최신 드라이버를 받는 것이 좋습니다.

그러나 컴퓨터 제조업체에서 더 이상 새 드라이버를 제공하지 않거나 새로운 인텔 범용 드라이버를 설치하려는 경우 일반 인텔® 그래픽 드라이버의 새로 설치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주의: 시스템 불안정이나 기능 손실, OEM 드라이버가 해결하거나 사용하려는 다른 기술적 문제를 일으킬 위험이 있습니다.

 

관련 항목
인텔 그래픽과 Adobe Premiere Pro의 시스템 호환성 오류
인텔® 그래픽 컨트롤러를 식별하는 방법
Windows* 업데이트로 그래픽 드라이버가 이전 버전으로 롤백 됩니다
타사 소프트웨어를 통한 인텔® 그래픽 드라이버 업데이트
인텔® Windows DCH 그래픽 드라이버 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