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 그래픽 드라이버에 대한 자주 묻는 질문들
자세한 내용은 다음을 클릭하거나 주제를 클릭합니다 .
그래픽 드라이버란 무엇입니까?
드라이버는 특정 운영 체제(OS)를 위해 작성된 소프트웨어입니다. OS는 드라이버를 사용하여 특정 하드웨어 장치와 통신합니다. 인텔은 Windows* 운영 체제가 특정 인텔® 그래픽 장치와 통신할 수 있도록 그래픽 드라이버를 개발합니다.
인텔은 일반 버전의 인텔® 그래픽 드라이버를 사용할 수 있지만 컴퓨터 제조업체의 드라이버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컴퓨터 제조업체는 특정 컴퓨터 모델에 대한 맞춤형 버전의 인텔 그래픽 드라이버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인텔® Graphics Driver 사용할 수 있습니까?
인텔 그래픽 드라이버는 특정 인텔® 프로세서 그래픽 또는 통합 그래픽을 지원합니다. 컴퓨터가 인텔 그래픽을 사용하고 있는지 확인하려면 인텔® 드라이버 및 지원 도우미 사용하십시오.
내 그래픽 드라이버 버전은 무엇입니까?
그래픽 드라이버 버전의 숫자는 무엇을 의미합니까?
인텔 Graphics Driver 버전 번호 매기기 이해 를 참조하십시오.
그래픽 프로필이란 무엇입니까?
그래픽 프로필은 디스플레이 프로필 및 비디오 프로필에 대해 사용자가 만들 수 있는 구성 설정입니다. 인텔 그래픽 프로필 사용 방법을 참조하십시오.
- 디스플레이 프로파일 제어 모니터 구성, 해상도 및 재생률
- 비디오 프로파일은 색칠, 이미지 스케일링 및 영역 매핑을 제어합니다.
이전 버전의 인텔 그래픽 드라이버에는 그래픽 구성표 라고 하는 디스플레이 설정을 조작하는 더 원시적인 기능이 있습니다.
참고 | 일부 디스플레이 프로필 또는 그래픽 구성표 기능을 사용할 수 없을 수도 있습니다. 시스템 제조업체는 기능을 비활성화하거나 사용자가 시스템에 대한 권한이 제한적일 수 있습니다. |
드라이버 버전 및 업데이트
최신 인텔 Graphics Driver 있습니까?
컴퓨터가 최신 드라이버를 사용하고 있는지 확인하려면 인텔® 드라이버 및 지원 도우미 사용하십시오. 이 유틸리티는 그래픽 제품을 감지하고, 현재 설치된 드라이버 버전을 식별하며, 최신 드라이버를 다운로드할 수 있는지 조언합니다.
참고 | 이 유틸리티가 사용자 정의 컴퓨터 제조업체 드라이버를 감지하는 경우 솔루션 및 해결 방법을 참조하십시오. |
그래픽 드라이버를 업데이트해야 합니까?
컴퓨터에 그래픽 관련 문제가 발생하지 않는 경우 그래픽 드라이버를 업데이트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래픽 드라이버를 업데이트하는 이유:
- 그래픽 관련 문제를 해결하려면. 예: 새 게임을 플레이할 때 시각적 손상이 발생하면 Windows에서 그래픽 드라이버 오류가 발생합니다.
- 컴퓨터 제조업체에서 그래픽 업데이트를 권장합니다.
- 인텔 고객 지원 담당자의 조언에 따라.
새 그래픽 드라이버를 사용할 수 있는지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다음 방법 중 하나를 사용하십시오.
- 인텔® 드라이버 및 지원 도우미 사용하십시오.
이 온라인 유틸리티는 컴퓨터의 그래픽 제품을 감지하고, 현재 설치된 드라이버 버전을 식별하며, 최신 드라이버를 사용할 수 있는지 조언합니다.
참고 | 이 유틸리티가 사용자 정의 컴퓨터 제조업체 드라이버를 감지하는 경우 솔루션 및 해결 방법을 참조하십시오. |
최신 그래픽 드라이버를 얻으려면 어떻게 합니까?
최신 그래픽 드라이버를 얻으려면 인텔® 드라이버 및 지원 도우미 사용하십시오. 이 온라인 유틸리티는 컴퓨터의 그래픽 제품을 감지하고, 현재 설치된 드라이버 버전을 식별하며, 최신 드라이버를 다운로드할 수 있는지 조언합니다. 이 유틸리티가 사용자 정의 컴퓨터 제조업체 그래픽 드라이버를 감지하면 더 많은 사용자 정의 컴퓨터 정보를 확인하십시오.
참고 | Linux* 운영 체제를 사용하는 경우 Linux* OS용 인텔® 그래픽 드라이버의 가용성을 확인하십시오. |
설치 및 문제 해결
그래픽 드라이버를 설치하려면 어떻게 합니까?
.exe 버전의 인텔 Graphics Driver 다운로드한 경우 .exe 파일을 두 번 클릭하여 드라이버 설치를 시작합니다.
.zip 버전을 다운로드한 경우 .zip 파일을 추출한 다음 SETUP.EXE 파일을 두 번 클릭하여 드라이버 설치를 시작합니다. 대체 방법은 수동 Have-Disk 설치를 위해 드라이버의 readme 텍스트 파일의 지침을 따르는 것입니다.
참고 | 이 오류 메시지 또는 이와 유사한 메시지를 받으면 오류 솔루션 문서를 참조하십시오. 설치 중인 드라이버가 이 컴퓨터에 대해 검증되지 않았습니다. |
이전 드라이버로 되돌리려면 어떻게 합니까?
설치한 드라이버가 제대로 작동하지 않거나 이전 드라이버로 돌아가려는 경우 다음 단계를 수행하십시오.
- 장치 관리자를 열고 장치 관리자 > 제어판 > 시작 을 클릭합니다.
- 디스플레이 어댑터를 확장합니다.
- 인텔 디스플레이 장치를 두 번 클릭합니다.
- 드라이버 탭을 선택합니다.
- 드라이버 롤백을 클릭합니다.
이제 드라이버가 이전에 사용했던 버전으로 복원됩니다.
참고 | 드라이버를 롤백하는 옵션이 회색으로 변경된 경우 다음 중 하나가 적용됩니다.
|
최신 드라이버가 있지만 여전히 문제가 발생하면 어떻게 합니까?
인텔 그래픽 지원 사이트를 참조하거나 인텔 웹사이트 에서 검색 기능을 사용하십시오.
질문이나 문제에 대한 솔루션 또는 해결 방법을 찾는 다음 단계는 인텔 웹 사이트에 있는 검색 상자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참고 | 인텔 기술 지원 담당자의 대화형 지원은 최신 세대의 그래픽 제품에만 제공됩니다. 일부 구형 그래픽 제품에는 에이전트 지원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
관련 주제 |
인텔® Graphics Driver 및 인텔® 디스플레이/HDMI 오디오 드라이버 제거 |
인텔® 그래픽 프로필 사용 방법 |
Microsoft에서 보고한 그래픽 오류에 대한 솔루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