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 그래픽 드라이버에 대한 자주 묻는 질문들

문서

제품 정보 및 문서

000005481

2022-09-26

자세한 내용은 다음을 클릭하거나 주제를 클릭합니다 .

그래픽 드라이버란 무엇입니까?

드라이버는 특정 운영 체제(OS)를 위해 작성된 소프트웨어입니다. OS는 드라이버를 사용하여 특정 하드웨어 장치와 통신합니다. 인텔은 Windows* 운영 체제가 특정 인텔® 그래픽 장치와 통신할 수 있도록 그래픽 드라이버를 개발합니다.

인텔은 일반 버전의 인텔® 그래픽 드라이버를 사용할 수 있지만 컴퓨터 제조업체의 드라이버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컴퓨터 제조업체는 특정 컴퓨터 모델에 대한 맞춤형 버전의 인텔 그래픽 드라이버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인텔® Graphics Driver 사용할 수 있습니까?

인텔 그래픽 드라이버는 특정 인텔® 프로세서 그래픽 또는 통합 그래픽을 지원합니다. 컴퓨터가 인텔 그래픽을 사용하고 있는지 확인하려면 인텔® 드라이버 및 지원 도우미 사용하십시오.

내 그래픽 드라이버 버전은 무엇입니까?

그래픽 드라이버 버전을 식별하려면 어떻게 합니까?

그래픽 드라이버 버전의 숫자는 무엇을 의미합니까?

인텔 Graphics Driver 버전 번호 매기기 이해 를 참조하십시오.

그래픽 프로필이란 무엇입니까?

그래픽 프로필은 디스플레이 프로필 및 비디오 프로필에 대해 사용자가 만들 수 있는 구성 설정입니다. 인텔 그래픽 프로필 사용 방법을 참조하십시오.

  • 디스플레이 프로파일 제어 모니터 구성, 해상도 및 재생률
  • 비디오 프로파일은 색칠, 이미지 스케일링 및 영역 매핑을 제어합니다.

이전 버전의 인텔 그래픽 드라이버에는 그래픽 구성표 라고 하는 디스플레이 설정을 조작하는 더 원시적인 기능이 있습니다.

 
참고일부 디스플레이 프로필 또는 그래픽 구성표 기능을 사용할 수 없을 수도 있습니다. 시스템 제조업체는 기능을 비활성화하거나 사용자가 시스템에 대한 권한이 제한적일 수 있습니다.

드라이버 버전 및 업데이트

최신 인텔 Graphics Driver 있습니까?

컴퓨터가 최신 드라이버를 사용하고 있는지 확인하려면 인텔® 드라이버 및 지원 도우미 사용하십시오. 이 유틸리티는 그래픽 제품을 감지하고, 현재 설치된 드라이버 버전을 식별하며, 최신 드라이버를 다운로드할 수 있는지 조언합니다.

참고이 유틸리티가 사용자 정의 컴퓨터 제조업체 드라이버를 감지하는 경우 솔루션 및 해결 방법을 참조하십시오.
그래픽 드라이버를 업데이트해야 합니까?

컴퓨터에 그래픽 관련 문제가 발생하지 않는 경우 그래픽 드라이버를 업데이트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래픽 드라이버를 업데이트하는 이유:

  • 그래픽 관련 문제를 해결하려면. 예: 새 게임을 플레이할 때 시각적 손상이 발생하면 Windows에서 그래픽 드라이버 오류가 발생합니다.
  • 컴퓨터 제조업체에서 그래픽 업데이트를 권장합니다.
  • 인텔 고객 지원 담당자의 조언에 따라.
새 그래픽 드라이버를 사용할 수 있는지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다음 방법 중 하나를 사용하십시오.

  • 인텔® 드라이버 및 지원 도우미 사용하십시오.
    이 온라인 유틸리티는 컴퓨터의 그래픽 제품을 감지하고, 현재 설치된 드라이버 버전을 식별하며, 최신 드라이버를 사용할 수 있는지 조언합니다.
참고이 유틸리티가 사용자 정의 컴퓨터 제조업체 드라이버를 감지하는 경우 솔루션 및 해결 방법을 참조하십시오.
최신 그래픽 드라이버를 얻으려면 어떻게 합니까?

최신 그래픽 드라이버를 얻으려면 인텔® 드라이버 및 지원 도우미 사용하십시오. 이 온라인 유틸리티는 컴퓨터의 그래픽 제품을 감지하고, 현재 설치된 드라이버 버전을 식별하며, 최신 드라이버를 다운로드할 수 있는지 조언합니다. 이 유틸리티가 사용자 정의 컴퓨터 제조업체 그래픽 드라이버를 감지하면 더 많은 사용자 정의 컴퓨터 정보를 확인하십시오.

참고Linux* 운영 체제를 사용하는 경우 Linux* OS용 인텔® 그래픽 드라이버의 가용성을 확인하십시오.

설치 및 문제 해결

그래픽 드라이버를 설치하려면 어떻게 합니까?

.exe 버전의 인텔 Graphics Driver 다운로드한 경우 .exe 파일을 두 번 클릭하여 드라이버 설치를 시작합니다.

.zip 버전을 다운로드한 경우 .zip 파일을 추출한 다음 SETUP.EXE 파일을 두 번 클릭하여 드라이버 설치를 시작합니다. 대체 방법은 수동 Have-Disk 설치를 위해 드라이버의 readme 텍스트 파일의 지침을 따르는 것입니다.

참고이 오류 메시지 또는 이와 유사한 메시지를 받으면 오류 솔루션 문서를 참조하십시오. 설치 중인 드라이버가 이 컴퓨터에 대해 검증되지 않았습니다.
이전 드라이버로 되돌리려면 어떻게 합니까?

설치한 드라이버가 제대로 작동하지 않거나 이전 드라이버로 돌아가려는 경우 다음 단계를 수행하십시오.

  1. 장치 관리자를 열고 장치 관리자 > 제어판 > 시작 을 클릭합니다.
  2. 디스플레이 어댑터를 확장합니다.
  3. 인텔 디스플레이 장치를 두 번 클릭합니다.
  4. 드라이버 탭을 선택합니다.
  5. 드라이버 롤백을 클릭합니다.

이제 드라이버가 이전에 사용했던 버전으로 복원됩니다.

참고

드라이버를 롤백하는 옵션이 회색으로 변경된 경우 다음 중 하나가 적용됩니다.

  • 시스템에 해당 장치에 대한 이전 드라이버가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 시스템이 설치된 원래 버전에서 드라이버 파일을 유지하지 않았습니다.
최신 드라이버가 있지만 여전히 문제가 발생하면 어떻게 합니까?

인텔 그래픽 지원 사이트를 참조하거나 인텔 웹사이트 에서 검색 기능을 사용하십시오.

질문이나 문제에 대한 솔루션 또는 해결 방법을 찾는 다음 단계는 인텔 웹 사이트에 있는 검색 상자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참고인텔 기술 지원 담당자의 대화형 지원은 최신 세대의 그래픽 제품에만 제공됩니다. 일부 구형 그래픽 제품에는 에이전트 지원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관련 주제
인텔® Graphics Driver 및 인텔® 디스플레이/HDMI 오디오 드라이버 제거
인텔® 그래픽 프로필 사용 방법
Microsoft에서 보고한 그래픽 오류에 대한 솔루션